schedule
오사수나::

[마르카] 에데르 밀리탕 바이아웃: 50M … 영입 긍정적

떼오 2019.01.09 21:47 조회 2,952 추천 1

에데르 밀리탕은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타겟 중 한명이다. 우리가 지난 토요일에 말했듯이 밀리탕은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센터백 보강을 위해 분석관들이 자세히 조사해야할 명단에 포함된 선수이다. 보고서는 긍정적이었고, 그는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레알 마드리드는 밀리탕이 수년간 수비를 책임질 선수 중 한명으로 보고 있으며, 그들은 이 기회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다.

밀리탕은 포르투에 재이적시 이적료 10% 지급과 함께 400만 유로로 이적했으며, 밀리탕은 포르투가 발견해낸 보석이다. 밀리탕의 바이아웃은 5/31~7/15일까지 바이아웃 50M 유로이며, 그 이외의 날짜는 50%가 상승하면서 75M 유로의 바이아웃이 된다. 만일 1월 31일 전에 구매를 결정할 경우 42M 유로로 내려간다.

포르투 소식통에 의하면 마르카가 이야기한 레알 마드리드가 밀리탕에 대한 관심을 전혀 알지 못한다고 이야기 했다. 페페의 이적으로 밀리탕의 이적을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포르투의 경영진들은 단순히 팀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이라고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종판정을 내리기 전까지 5번을 관찰한다는 규칙이 있으며, 이태까지 밀리탕을 3번이나 관찰했지만 모두 긍정적이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밀리탕의 속도, 피지컬 등 레알 마드리드 수비진에 적합하다고 보고 있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의역, 생략 있어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AS] 레알 마드리드, 가레스 베일에 벌금 부과 예정 arrow_downward 레알이 컨셉을 확실히 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