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마르카] 나바스, 1월 이적 없다 … 여름에 "거취" 결정

떼오 2018.12.15 15:04 조회 2,068 추천 1



케일로르 나바스는 코파 델 레이에서만 출전을 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레알 마드리드를 1월에 떠나지 않을 생각이다. 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지휘봉을 잡고 난 후 그의 기분은 그 어느때보다 낮다. 나바스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 아무런 영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경기에서도 출전하지 못했다.


그러나 나바스는 시즌 끝까지 이 상황을 견뎌낼 것이며, 여름에 자신의 미래에 대해 최선의 결정을 할 것이다. 그가 1월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지 않을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번째 2월초에 그는 다시 아빠가 되며 2014년부터 마드리드에서 가족들과 살며 마드리드를 떠나려는 욕망을 낮추고 있다.


두번째는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한 후 자신의 삶을 계속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지금 팀을 바꾸는 것은 그의 계획에 적합하지 않다. 그의 이적을 저해하는 또 다른 이유는 경제적인 수준과 스포츠적인 이유로 강력한 팀이 없다는 것이다. 모든 유럽의 빅클럽들은 이미 훌륭한 키퍼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가 1월에 그를 내보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나바스를 벤치에 레알 마드리드가 계속 두는 것은 사치일 것이다. 여름까지 코파 델 레이에서만 뛸 것이고, 라요전에서 뛰지 못하거나 그는 클럽 월드컵에도 선발로 출전할 것 같지 않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리가) VS 라요 바예카노 소집명단 arrow_downward 마르셀로 \"호날두가 그리운 건 너무 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