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아스] 레알은 브라힘 디아즈를 노린다

토니 2018.11.20 23:23 조회 2,652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브라힘 디아즈가 맨체스터 시티와 재계약을 맺지 않게끔 설득 중이며 다음 여름에 마드리드로의 영입을 추진중이다. 그의 현 계약은 2019년 6월에 끝나기 때문에 자유계약이 가능하다.

디아즈의 축근에 따르면 그는 마드리드의 관심을 알고 있으며 영광스러워 하는 중이다. 그는 시티에서 세번의 출전 중 두골에도 불구하고 충분할 출장시간을 보장받고 있지 않기때문에 맨체스터를 떠나야한다고 믿고 있다. 또다른 요소는 그가 고향인 스페인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디아즈의 가족은 그가 맨시티에 입단했을때 맨체스터로 이사했고 그는 가족들과 고향으로 돌아가고자 한다. 1월이 되면 그는 다른 구단들과 협상을 할 수 있다.

디아즈와 같은 에이전트를 가진 펩 과르디올라는 디아즈에게 참을성을 가질것을 요청했으며 그와의 재계약을 희망하지만 상황은 복잡하다.

"우리는 그를 데리고 있기 위해 모든 걸 할거에요.. 하지만 결국엔 결정은 그에게 달렸죠."

마드리드는 디아즈를 마르코아센시오와 비슷한 케이스로 본다. 만약 디아즈가 그들의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1군과 프리시즌을 소화하고 코칭스태프가 그를 임대보낼지 말지를 결정할 것이다.

1월 이적시장과 내년 여름 사이에, 페레즈가 몇몇 빅네임을 영입할 것이라고 기대되지만 경기장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금액 또한 고려해야한다.

출처: https://en.as.com/en/2018/11/20/football/1542704078_098617.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마르카] 카시야스 \"레알에 남았다면 끝은 더 안좋았을 것\" arrow_downward 카바니 \"발롱도르는 프랑스 선수가 받아야, 모드리치보다 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