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에르모소: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

이 에스파뇰 수비수는 1부 리그에 자리 잡았고, 시즌 초인 지금 전체 팀 중 가장 믿을만한 수비수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이런 그를 레알 마드리드가 복귀시킬 것이라는 루머가 나오기 시작했다.
선수는 자신의 미래에 관해 AS와 얘기했고 그가 에스파뇰에서 행복하다고 분명히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 항상 할 말이 있다. 나는 에스파뇰에서 매우 행복하다. 여기서 계속 성장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갖고 있으며, 내가 생각하기에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고, 팀과 함께 즐기고 있으며 성공적인 시즌을 만들고 있다."
"클럽은 나에게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1부 리그에서 뛰는 꿈을 이루었고 항상 클럽에 감사할 것이다. 그리고 내가 여기 있는 동안 그것을 최대한 즐길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 루머에 대해 더 많은 압박을 받았을 때, 에르모소는 야망과 성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것은 두 가지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데, 큰 클럽을 떠나면서 자신의 발전을 저해하고 싶어하지 않거나, 다음 단계를 위한 조치이다.
"내 성격 중 한 부분은 야망이다. 나는 그들(레알 마드리드)이 나에게 한계를 주는 걸 원하지 않는다. 나는 내 능력에 대해 한계를 긋지 않을 것이다. 어느 누구도 누군가에게 한계를 줄 권리는 없다. 그 야망과 중요한 것을 성취하려는 욕구는 내 마음 속 깊이 자리잡고 있다."
발번역&의역: 로얄이
댓글 6
-
Madrid_no.1 2018.10.18일단 에르모소는 거절. 레오산투스 차례인가
-
외데고르 2018.10.18벤치로 오고싶지 않은건 이해한다.
되팔렘.. -
안동권가 2018.10.19주전보장 아니면 오기 싫단 얘기니 너도 확실하게 더 커서 주전보장 해줄테니 그 때 아무데도 가지말고 우리팀 와라 꼭
-
셀라데스 2018.10.19“야망” 이라니...
야망의 종착지가 레알인것을 -
Chill_sam 2018.10.19나중에보자!
-
레알마드리두 2018.10.19엄청잘해서 라모스 대체자로 오는거 아니면 선수들이 올려고 하지 않겟죠, 라모스 바란이 버티고 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