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네이마르 vs 음바페 vs 아자르

모크카 2018.10.04 12:57 조회 3,450
  가능할지는 모르겠으나 다음 여름 이적시장에서 우리 팀이 셋 중 한명은 노려는 볼 꺼 같은데 어떤 선수가 오는 게 더 좋을까요? 네이마르 챔스 활약 보니까 ㅎㄷㄷ 하더군요 정말... 시대를 잘못 타고 났다면 잘못 타고난? 메날두 없는 시대였다면 당연 그 시대를 대표하는 선수였을 꺼라고 생각하는데 바르샤에 남았으면 모를까 파리로 가고 나서 아무리 활약해도 발롱권에서는 멀어진 느낌이네요. 파리지옥에 갇히긴 했지만 네이마르는 파리를 떠나고 싶은 마음은 확실할 것 같습니다.
  반면에 음바페는 네이마르보다는 더 미래의 선수이자 현재의 선수이기도 하죠. 이 선수의 포텐은 아직 무한히 열려있는 느낌? 지금은 네이마르가 음바페보다 몇수 위라고 생각하지만 남미선수 특성상 네이마르의 전성기가 오래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면(저는 지금의 전성기 같네요) 음바페는 장기적으로 더 좋은 자원이 될 꺼 같습니다.
  아자르는 사실 저번 이적시장에서 우리 팀이 적극성만 가졌다면 영입할 수도 있었던 자원이라고 보는데 이번 시즌 날라다니는 걸 보니 더더욱 아쉽네요. 물론 아센시오 이스코랑 겹친다는 부분이 꺼려지는 점이지만 그 둘과는 질적으로 몇단계 위로 보여지네요 현재 폼으로 보면. 계약기간이 1년 남아 가장 현실적인 영입목표이기도 합니다만 나이가 셋 중 제일 많아서 걸리네요. 근데 아자르가 훅 갈 스타일은 또 아닌 거 같아서 최소 3년은 거뜬 할 거 같긴 하면서도요... 코바시치랑 케미도 잘 맞는 거 같은데 둘이 같이오면 웃길 꺼 같기도 하네요 ㅋㅋ
누가 됐든 셋 중 한명이 온다면 분명히 발롱 대권을 노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마르가 왔으면 좋겠지만 누구든 한명이라도 꼭 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누구를 선호하시나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마르카] 카르바할 & 마르셀로, 양 윙을 잃은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크랙 영입과 유망주 정책에 대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