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지금은 문제가 많은게 당연합니다.

Zinedine Zidane 2018.10.03 12:17 조회 2,046 추천 1
올시즌 시작과 함께 감독이 바뀌었고 몇몇 선수들이 나가고 들어왔습니다. 거기에 월드컵으로 인하여 아래선수들이 차출되었는데

스페인: 이스코 아센시오 라모스 나초 바스케스 오드리오솔라
독일: 크로스
브라질: 카세미루 마르셀루
프랑스: 바란 
크로아티아: 모드리치 
이상 핵심선수만 적었습니다.

팀 전체를 내줬다해도 무방할 뿐더러 주전들 나이가 많은데 챔스 결승에 월드컵까지 장기간 차출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이어오던 팀전술은 수정이 이루어진데다 전술의 핵심인 선수들은 대부분 다 쉬는시간없이 출장을 하다보니 몸상태가 말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모드리치 마르셀루 이스코 크로스 카르바할은 제상태가 아니라는게 눈에 확연히 보일정도고 그나마 컨디션 좋던 베일도 빠졌습니다. 작년 초반보다 더 최악의 시간이라 보시면됩니다. 3경기 연속 무득점은 저도 오랜만에 보는 처참한 상황이라 걱정은 됩니다만, 일단 선수들이 전술에 적응하고 베스트멤버 로테멤버가 제대로 확립되고 운영이 돌아가는 시점부터 안정화 될꺼라 생각됩니다. 

페레즈의 몇년간의 스페인화 정책에 로페테기 조합이라 시행착오가 적을꺼라 생각되었는데 오늘 마르셀루 이스코 베일 모드리치 라모스까지 없는 라인업을 보니 무슨 컵대회 치루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만큼 뎁스가 얇아진게 한 눈에 보여 아쉽습니다.

덧붙여 비니시우스 마리아노는 부진한 벤제마 아센시오 대신 써봤음 좋겠지만 급박한 로페테기가 고려하지 않을꺼 같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모스크바전 단상 arrow_downward 로페테기 \"벤제마는 환상적으로 시즌을 시작, 그를 전적으로 신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