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르투아 : 베르나베우에서 나의 이름이 불리우는 것이 좋다
http://belgofut.com/2018/10/01/thibaut-courtois-me-gusto-que-el-bernabeu-coreara-mi-nombre/
(일부 생략)
* 경기에서 당신의 발밑 수준
- 나의 발기술은 나쁘지 않다. 나는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확실히 잘못하고 있지는 않다. 가끔씩 나는 볼을 놓치지만 과감하게 발로 처리한다. 마지막 순간에 칼리니치에게 갔던 공은 바란에게 오른발 (그의 주발은 왼발)로 주었던 것이다. 많은 골키퍼들은 그 공을 걷어내려고 했을 것이다. 그렇다, 나는 가끔씩 안 좋은 공을 줄 때가 있다. 그렇지만 말하자면, 나는 나보다 더 많은 실수를 하는 발밑이 좋은 골키퍼를 많이 알고있다.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을 할 뿐이며, 그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티보 쿠르투아, 티보 쿠르투아" 구호가 불리우는 것
- 그렇다. 모두가 손에 손을 잡고 숨을 죽인다. 공을 막는 순간 경기장 전체가 환호한다. 그리고 그들은 나의 이름을 외친다. 나는 그것이 좋다. 나는 나의 존재를 조금씩 인정받는다. 나는 우리의 경우처럼, 두 명의 좋은 골키퍼가 있다면, 나 스스로를 보여주어야 한다. 팀을 돕는 것은 항상 가장 중요한 일이다.
* 친정팀 상대로 경기를 할 때의 감정
- 나는 작년에 첼시와 아틀레티코가 경기를 할 때 이미 그것을 겪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특별하다. 그들은 친구들이다. 나는 항상 아틀레티코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갖고 있다. 그렇지만 이건 새로운 경기다. 우리가 이겨야 할 중요한 경기다.
* 에당 아자르의 수준
- 에당은 에당이다. 놀랍지 않다.
댓글 7
-
사또밥 2018.10.02생각보다 더 안정감있어서 든든합니다. 아자르한테 레알 홍보많이해서 내년에 오게 만들자 !!
-
레알유스출신 2018.10.02아자르 영업좀
-
외데고르 2018.10.02아자르 레알와라 해봐
-
Cristiano Kaka 2018.10.02아자르 와라
-
백곰 2018.10.02인터뷰 진ㅋㅋㅋㅋ 웃기는슨슈네
-
썬글라스 2018.10.02ㅋㅋㅋㅋㅋ자르 데려와라
-
Jason Bourne 2018.10.03계속 실력으로 증명해주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