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 소개] 이곳이 어머니의 나라입니까?
![]()
<선수소개>
이름: 마빈 올라왈 (Marvin Olawale Akinlabi Park)
포지션: 미드필더
소속: 후베닐 A
생년월일: 2000/03/07
신장체중: 177cm, 63kg
국적: 스페인, 마요르카
<선수특징>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격적인 성향을 가진 미드필더다.
그는 스피드와 힘을 이용한 수직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양발로 볼을 다룰 수 있다.
<설 명>
딱 2개월만에 유스 글 써봅니다. 2개월 동안 귀찮아서 안썼..
이미 네X버 스포츠 뉴스 메인에 대문짝만하게 떠서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오늘 소개할 유스는 '마빈 올라왈(박마빈)' 선수입니다. 네X버가 올리기 전부터 소개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던 선수인데, 한국 기자님들께서 제 귀차니즘을 틈타 선수치셨더라고요.
앞선 얘기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마빈이는 한국인의 피가 흐릅니다. 아버지가 나이지리아인이시고, 어머니가 한국인이십니다. 마빈이는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마빈이는 세 나라(스페인, 나이지리아, 한국)의 국적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군대 가야해서 선택사항에 없습니다. 장담합니다.)
한국을 제외한 나이지리아와 스페인은 마빈이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데려오고 싶어합니다.
나이지리아 축구 연맹은 마빈이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그를 국가대표에 합류시키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고, 스페인 또한 마빈이 같은 재능있는 선수를 원하기 때문에 그의 국적을 두고 두 나라가 경쟁을 펼칠 것입니다.
이번 유스리그 로마와의 대결에서 79분에 오른쪽 윙어인 알베르토와 교체되어 출전도 했었습니다. 후베닐A 선수니 머지않아 카스티야에서도 볼 수 있겠네요.
부디 잘 커서 멋진 축구선수가 되길 바라봅니다. 잘되면 혹시 아나요.. 나중에 한국 와서 '이곳이 어머니의 나라입니까?'할지..
마지막으로 짤을 올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짤 제공해주신 '토티'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9
-
갓베날 2018.10.01이런 유형의 선수가 프로 오면 힘과 스피드가 성인무대에 안먹혀서 금방 하락하던데....
-
subdirectory_arrow_right 재수생 2018.10.02@갓베날 모르는 얘기죠 탑클래스 선수 중에도 힘과 스피드가 경쟁력인 선수도 있으니까요
-
PREDATOR 2018.10.02혼혈은 군대에 안가는 걸로 알고있는데 이러나 저러나 우리 축협은 관심없을테니 뭐.. 상관없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오토레하겔 2018.10.02@PREDATOR http://yachuk.com/archives/51092
댓글 2개 지우고 새로 답니다. 혼혈이라서 면제는 아니고 타국 출생에, 한국말 안되서 면제인것 같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오토레하겔 2018.10.02@PREDATOR 그리고 박마빈은 후천적 국적 취득자라고 하네요.
선천적 국적 취득자인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박주호 아들 박건후는 고등학교까지 한국에서만 다녀도 병역의무 부과됩니다.
법이 바껴서 한국 출생 이중국적자는 군대 안가려면 만 18세가 되는 해(한국나이로 고3이 되는 해)의 3월 31일까지 외국에서 국적포기해야 합니다. 한국내에서는 이제는 국적 포기 못함. -
한량 2018.10.02힘내 마빈아
-
Specialist 2018.10.02*스페인도 그 나라에서 태어나면 시민권 주나 보군요. 한국에 왔으면 인맥 축구에 눌려 프로 데뷔도 힘들고 인종 차별이나 받을텐데..
-
subdirectory_arrow_right 오토레하겔 2018.10.02@Specialist K리그 뛰었던 강수일 선수도 있죠
-
S.Ramos 2018.10.02군대는 역시 노답
알기에 더 노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