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카리우스 "라모스는 내게 사과하지 않았다"

hellostranger 2018.09.25 13:16 조회 3,042


https://images.performgroup.com/di/library/GOAL/b2/26/loris-karius-liverpool-champions-league-final_1ogngnubtlkh1zp561oa53wto.jpg?t=-1291515021&quality=90&w=1280


Asked if the 32-year-old had apologised, he told Bild:

"No. 라모스가 내 번호를 갖고 있다고 생각안한다. 그는 빡센 선수지만 굳이 사적으로 내가 그에게 적대적일 이유는 없다."

"그가 고의로 그랬는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결국엔 내게 중요한 건 아니었다. 오직 한명의 사람만이 알고있는데 그 한사람이 바로 세르히오 라모스다. 난 쓰러졌고 생각했다: ‘What’s going on now?’ 다섯명의 심판들 모두 리액션은 없었다. 내 몸에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걸 느꼈고 오직 계속 플레이하는 것만 생각했다."

"뇌진탕이라는 게 밝혀졌고 내 공간시야에 손상을 입혔다. 리버풀은 내게 스폐셜리스트를 방문하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또 한번 말하는데, 난 이걸 변명거리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시즌 내내 꾸준하게 퍼포먼스를 펼쳐왔다, 그러니 이렇게 여길 수 있는 것이다: 보통의 경우라면 난 그 실수들을 설명조차 할 수 없을 것. (*충돌로 뇌진탕을 겪지 않았다면 그 실수들은 하지도 않았을 것)"

"Yes, 그 라모스 장면을 봤다. 그리고 경기 하이라잇도."

"가끔은 특정한 상황이 어떻게 벌어지는 지 이해하지 못하는 법이다. 난 더 나은 판단을 하길 원했고, 그게 챔결날 밤 그리고 그 다음날도 그 장면을 돌려봤던 이유다."


http://www.goal.com/en/news/ramos-never-apologised-for-champions-league-final-elbow/1k3hn6r9o5xap1ou2ks2rgm8ff
번역 저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모드리치曰: 이 상을 나의 동료들, 가족, 감독들에게 바친다 arrow_downward 레매사이트가 현지팬들과 성향이 가장 비슷하다는게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