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메일] 베일 : 챔스 결승 선발 제외에 대한 분노가 골을 만들었다

하키미 2018.09.17 17:11 조회 4,153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6173911/Gareth-Bale-reveals-secret-Champions-League-final-overhead-kick.html

"사실대로 말하자면, 매우 화났었다."

"나는 내가 선발 출전할 자격이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나는 계속해서 득점하고 있었다. 따라서 나는 그 분노를 견디기 힘들었다."

"나는 공이 어디서 오는지 정확히 알고 있었고, 당신은 비디오에서 내 머리가 정확히 공이 오는 방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공을 건드리자마자 나는 잘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잔디 위로 떨어지는 충격은 느낄 수 없었다."

"득점한 순간, 매우 짧고 이상한 정적이 흘렀다. 그리고 모든 것이 폭발했다. 나는 마르셀루와 토니 크로스가 달려왔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그들이 오는 것을 볼 수 있었고 모두는 서로의 위에 엎어졌다."

"그 골이 유벤투스 전 호날두 골보다 멋있었을까?"

"그것은 내가 말할 게 아니다."

"그렇지만 저번 시즌 챔스 골 탑 10에 이게 없는 건 이상한 일이다."

"나는 그걸 선정한 패널들이 누군지 알고싶다. 그들은 해고당하고 싶어하는 게 분명하다."

"나는 카리우스에게 고개를 들라고 했다."

"실수는 일어날 수 있다. 그게 결승전에서 일어난 게 불행했을 뿐이다."

"그렇다. 나는 그게 그렇게 나쁘게 보이지 않았고 그가 막을줄 알았다."

"호날두가 떠난 건 차이점을 만들어낼 것이다."

"그렇다. 아마도 좀 더 이완될 것이다. 나는 우리가 한 선수에 의존하기보다 하나의 팀으로서 플레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로페테기가 영어를 할줄 안다는 점은 나에게 명백하게 도움이 된다."

"나는 감독에게 스페인어로 이야기할 수 있지만, 내가 필요한 만큼 자세하게 내용을 전달할 수는 없다."

"지단과 로페테기 중 누가 더 나은 감독인지는 말할 수 없다."

"EPL 복귀는 가능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고향으로 돌아가서 뛰고 싶으며, 당신의 일부는 고향을 그리워 할 것이다."

"그렇지만, 나는 세계 최대의 클럽에서 뛰는 것과 우승하는 것을 즐기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6. 우리시대 최고의 중앙 미드필더는? arrow_downward 드디어 터진 호우의 첫골+멀티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