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라모스 "사람들은 내 가족이 받은 살해 위협은 기억하지 못한다"

hellostranger 2018.09.09 14:38 조회 2,525


경기 내내 야유를 받았던 라모스, 경기 후 인터뷰

"야유를 피하려고해도 결국엔 느끼게 된다, 하지만 난 모든거에 초연하려고 한다. 야유는 내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다른 리셉션을 받았다면 좋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오직 결승전에서의 액션만 기억하고 나의 가족과 자식들이 받은 살해 위협은 기억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아마도 조크의 대상으로 여기는, 매우 민감한 시유다 그게 이렇게 훌륭한 경기장에서도 그들이 야유를 했던 이유다. 내 양심은 매우 떳떳하다. 이미 어떤 일이 있었는진 설명을 했으며, 더 이상 보탤 필요는 없다."

"최근 내가 말했듯, 만약 잉글랜드 팬들에게 행운이 있다면 그건 바로 늘 훌륭한 선수들을 볼 수 있다는 점이며 그렇기 때문에 난 이런 좋지 못한 환영은 전혀 예상 못했다. 그렇게 흘러가지 않았다, 하지만 난 그 부분에서 매우 떳떳하기에 차분하다."

"전에 말했듯, 절대 동료를 다치게 할 의도가 없었다. 아마 오해를 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건 축구적인 요소들이다. 그런 오해도 나의 경기나 내 안의 그 어떤 것도 바꾸지 않을 것이다."


http://www.espn.com/soccer/real-madrid/story/3628066/real-madrids-sergio-ramos-reveals-death-threats-after-injuring-mohamed-salah
번역 저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브라힘 디아스에 대한 사실 몇가지 arrow_downward 비니시우스는 1월에 임대 안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