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브라힘 디아스를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

로얄이 2018.09.08 08:49 조회 2,917


브라힘 디아스는 아직 19세 밖에 되지 않았지만 유럽 축구에서 가장 빛나는 유망주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2013년에 말라가 유소년 아카데미를 떠나 맨시티로 향했고, 그 이후 클럽에서 챔피언스 리그 데뷔를 경험했다.

이브닝 스탠다드에 따르면, 맨시티는 지난 시즌 도르트문트로 떠난 제이든 산초와 같은 방식으로 브라힘을 잃을 까봐 우려하고 있다. 그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는 클럽 중 하나가 바로 레알 마드리드이다. 

브라힘은 미래를 위해 재능있는 젊은 선수들 영입하는 마드리드의 새로운 영입 정책에 완벽히 들어맞는다.

영국 언론에 따르면, 브라힘은 퍼스트 팀 출전 시간에 행복해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6월에 계약이 끝나기 때문에 향후 몇 달 동안 맨시티와 계약 갱신을 하지 않는다면 내년 여름에 FA로 떠날 수 있다.

최근 카탈루냐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맨시티와 계약하는 것이 그의 계획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근거 없는 이야기일 수도 있다. 그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더 많은 출전 시간을 가지고 싶긴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뛰길 원하고 계속 배우고 싶다."라고 말했다.

당분간 그는 주로 맨시티 U21에서 뛰면서 퍼스트 팀에 가끔씩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아스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브라힘 디아스 좋기는 한데 arrow_downward [Sport 890] 호세 루이스 로드리게스 영입에 임박한 레알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