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재능은 못 속이는군요
지난 경기에서 진짜 솔라리가 못 쓴 것+비니시우스 본인이 동기 부여 저하된 측면이 적잖았는데 오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멀티 골을 포함해 전체적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도움도 기록할 뻔했는데, 골대 맞고 나와서 무산됐네요. 사포 비스무리한 것도 한 것 같은데, 화질이 좀 안 좋아서 제대로 보지 못 했습니다.
어쨌든 재능은 진짜 못 속이는 것 같습니다. 호나우두가 바야돌리드를 인수한다고 해서 내심 희망시우스가 이번 여름 이적 시장 막판에 바야돌리드로 임대를 갔으면 하고 바랐지만요. 이런 선수를 3부 리그에 남기는 건 진짜 재능 낭비라고 봅니다. 애초에 엘리트 코스만 밟았고 브라질 1부 리그 주전까지 차지한 애를 3부 리그로 보낸 건 좀 과했다고 봐요.
다만, 오늘 경기에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공이 없으면 거의 안 움직이더군요. 근처에 상대 선수가 있어도 공을 탈취하거나, 수비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행동 자체가 거의 적었습니다.
그리고 후반전부터 상대가 전담 마킹하고 지역 방어 형태로 수비하니 전반전만큼 위협적인 모습을 못 보여주더군요. 이건 플라멩구 시절에도 비니시우스의 가장 큰 약점이라고 여긴 부분인데, 이걸 해결하지 못하면 안 됩니다.
희망적인 건 로페테기 감독이 이날 카스티야 경기를 관전했는데 오늘 경기 본 이후 비니시우스에 대한 확신을 가졌으면 좋겠군요.
그나저나 ATM은 1군이나 유스나 다 거친 듯 싶네요. 오늘 경기에서 선수들이 정말 거칠더라고요. 근데 우리 팀도 막판에 엄청 거칠어졌음.
댓글 4
-
디온ㅇㅅㅇ 2018.09.021군이랑 지속적으로 훈련하며 스페인 1부 리거들과의 호흡을 적절히 맞춘 후 점차적으로 기용할 거라 봅니다.
현재 우리 팀은 완전히 다른 철학을 가진 감독으로 교체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기존 1군 전력들도 적응기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라 비니시우스부터 냅다 투입하는 건 시기상조라고 생각해요. -
Eden Hazard 2018.09.02어린 나이에 먼 유럽으로 와 바로 임대 보내는데에는 큰 걱정이 되어 남긴거라 봅니다.
구단이 직접 관리하여 생활,문화등에 적응할수 있는 시간을 주고 1월쯤 1군 무대에 데뷔시키는 그런 플랜이 아닐까 싶네요..
3부에서 뛰기엔 실력, 재능이 아쉽지만 아직은 구단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 보네요 -
배가원 2018.09.02낭중지추라고 하죠 흔히
-
gutti 2018.09.03카스티야행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일단 1군에서 지속적으로 경기 나올 수준이 아니면 2부든 3부든 일단 꾸준히 출전하는 환경이 제일 중요하구요 더군다나 18살짜리가 해외에서 처음 사는데 충분히 적응할 시간 주는게 중요하죠. 애초에 즉전감으로 데려온 것도 아닌 만큼 천천히 데뷔해도 문제없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