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마르카] 소셜 미디어상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스타 영입을 원한다

hellostranger 2018.08.23 20:33 조회 2,893


호날두 없는 현재 재능면에서 피치 위 확실한 리더가 없다, 그리고 UEFA 슈퍼컵 패배는 이 팀에 2018/19 메이저 트로피를 향한 도전을 위한 퀄리티가 부족할 수도 있다는 경고음을 팬들 사이에 일으켰다.

마르코 아센시오와 비니시우스 주니어가 기회를 얻었을때 팀에 공헌할 것이라는 기대를 받을 동안 가레스 베일과 카림 사랑마는 그들의 어깨에 더 많은 짐을 짊어질 것이다.

하지만, 네이마르와 킬리앙 음바페 같은 글로벌 스타로서 두드러지는 선수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입성하지 않았다.

스페인 회사 Full On Net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에 남겨진 레알 마드리드 서포터들의 코멘트들을 바탕으로 연구를 실시했다.

82.73%에 달하는 서포터들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클럽이 아직 대형 영입을 발표하지 않았다는 점에 행복하지 않다는 의견을 표출했다.

5% 미만의 팬들만이 지금 스쿼드는 충분히 강하며 현 선수들이 다가오는 어떠한 상대팀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 보유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오히려 흥미로운건, 55.34%는 현재까지 이뤄진 사이닝이 레알 마드리드란 클럽의 위상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점이다 안드리 루닌, 알바로 오드리오솔라, 비니시우스 주니어 그리고 티보 쿠르투아 이 네명의 메이저 영입들.

에덴 아자르, 네이마르 그리고 음바페가 서포터들의 눈에 3명의 빅 타겟으로 보였으나, 억지로 이 스타 포워드를 파리로부터 빼내오는 건 어려운 도전이 될 것이라는 걸 인정하는 수용이 있었다.

벨기에인을 놓고 첼시와 딜을 한다는 게 불가능하거나 또는 명백하게 그 딜을 꺼리고 있는 모습은 팬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특히 선수 스스로가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고 싶다는 열망을 분명히 보인 상황에서 말이다.

44.66%는 이번 여름 페레즈의 비지니스에 만족한 상태이며 향후 클럽을 도울 새로운 선수들의 영입을 환영했다.


생략 조금 있음
http://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8/08/22/5b7d86f5ca4741642e8b457c.html
번역 저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레알관련장신(PSG 상황, 비니시우스) arrow_downward 음바페는 언제 레알로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