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잡소식들

토티 2018.08.22 12:11 조회 3,158 추천 2
구단이 알레마니 발렌시아 단장에게 연락해 호드리구 이적을 협상할 계획도, 바이아웃 지불하는 일도 없을 거라고 통보했답니다. (via Cadena SER)
 
호드리구를 놓고 마드리드, 발렌시아, 선수 모두 이적을 추진할 계획이 없으며 이 모든 사가는 로페테기 혼자만의 바람이라고 합니다. 구단은 바이아웃은 물론이고 그 이하 가격에도 호드리구를 영입할 의사가 없습니다. (via MARCA)
 
며칠 전 구단에 팔카오, 윌리안 영입 역제의가 왔었고 모두 거절했다고 합니다. 영입 정책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것이 이유. (via Onda Cero)
 
바예호는 바야돌리드, 데 토마스와 루닌은 라요, 요렌테는 에스파뇰, 포르투, 레가네스, 로마로부터 각각 임대 요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via Pucela, MARCA, AS, Onda Cero)
 
마요랄이 세비야 임대에 모든 합의를 끝냈고 서명만 남겨두었지만 구단이 취소시켰다고 합니다. (via Jugones)
 
최근 발표된 라리가-북미 MOU에 따른 원정 경기에 구단은 반대 입장입니다. 리가 사무국에서 요청할 경우 거부할 거라고 합니다. (via Cadena SER)
 
이달 말에 PSG에 대한 FFP 재조사 결과가 나올 경우 구단이 음바페나 네이마르를 데려올 희망이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답니다. (via Cuatro, Onda Cero)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마르카 아스 루머 단신 발췌 arrow_downward 이적 시장을 끝마치기 전에 레알이 처리해야될 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