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네이마르의 긴 그림자

니나모 2018.08.19 00:01 조회 3,189


영입을 요구하는 레알 마드리드 팬들의 요구가 있긴 하나 보드진의 생각과는 차이가 있다.심지어 로페테기가 다른 대안을 제시해줄수 있는 공격수의 영입을 애원했으나 이는 페레스 회장과 호세 앙헬 산체스의 생각과 다르다.그들은 현재의 스쿼드가 지난 5년 동안 4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하면서 챔스 3연패를 했던 팀과 비슷한 잠재력을 가졌다고 생각하고 있다.


스포츠 매니지먼트 부서는 여전히 일하고 있고 호세 앙헬 산체스는 그들 개개인과 대화를 나누지만 다른 대안들은 확신을 주지 못하고 있고,이것이 지금의 상황이다.네이마르와 비교되기엔 네이마르의 그림자가 너무나 짙고 13일 남은 이적 시장에서 복잡한 상황을 맞는 것보다 네이마르의 영입 가능성을 생각하는 것이 낫다고 여기고 있다.


다른 대안들의 영입들은 네이마르의 영입과 비슷할수 없는게 사실임과 동시에 네이마르와 연결되는 것만큼 서포터들을 만족시키는건 불가능하다.


스포츠적으로나 상업적으로나 매우 소수의 선수들만이 네이마르와 비견될수 있다.네이마르는 단순히 한 명의 공격수 이상의 존재로 여겨지는데 레알의 보드진은 네이마르를 잠재적인 발롱도르를 받을 선수로 여기고 있고 그가 도착(올 여름 또는 내년 여름)하기 전엔 그럴만한 선수가 없다고 보고 있다.


그러나 로페테기는 현실적이고 네이마르가 영입되면 매우 좋을 것으로 보이지만 올 여름에는 거의 불가능하단걸 알고 있다.그리고 로페테기는 네이마르의 영입이 진짜 확실해지기 전까진 그의 스쿼드를 강화시켜줄만한 다른 선수들을 영입하는 것이 클럽에 더 이득이 될거라 확신하고 있다.


호세 앙헬 산체스와 로페테기 간의 미팅과 연락은 매일 계속되고 있다.호세 앙헬 산체스는 로페테기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으며 로페테기 역시 클럽측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

-Marca-


결국 좀 더 멀리보고 네이마르를 영입하길 원하는 보드진과 이번 시즌의 성적을 내야하는 로페테기 간의 입장이 다른 것인데 네이마르를 내년 여름에라도 영입할수 있다면 모르겠지만 이게 진짜 현실성이 있는 일인지부터가 사실 의심스럽죠.


팬들이나 감독이나 현재 스쿼드로 이번 시즌이 어려울거 같다는 생각을 하는데 페레스와 호세 앙헬 산체스는 뭘 근거로 저렇게 자신만만한지 궁금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제 희망이 사라졌네요 arrow_downward 우리팀 요번시즌은 BB를 믿고 시즌을 해보겠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