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모드리치에 대한 레알의 전략과 결과를 기다리는 인테르

니나모 2018.08.09 08:59 조회 2,754


다시 한번 모든 것이 되돌려졌다.왜냐하면 이것 역시 페레스의 전략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모드리치와 페레스 간의 미팅은 없었고 페레스는 미팅을 연기했다.그리고 금요일에 페레스는 미팅을 허락할수도 있다.


미팅을 연기하는건 모드리치의 입장을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서이다.왜냐하면 모드리치는 확실하게 팀을 떠나길 원하고 있고 금일 훈련이 끝난 후 발데베바스에서 호세 앙헬 산체스를 직접 만나 본인을 인테르로 보내달라는 뜻을 직접 말했다.레알은 여전히 완고하고 모드리치를 잔류시키길 원하나 신사협정이 걸림돌이다.


이러한 것들이 페레스와 모드리치의 미팅이 중요한 이유이고 인테르는 현재 좋은 결과가 나오길 희망하면서 기다리고 있다.현재 마드리드는 이미 모드리치의 대체자로 에릭센과 티아고 두 명의 선수들이 좋을거라고 생각하고 있다.목요일은 쿠르트와의 영입으로 인해 어렵고 금요일이 두 명의 미팅을 위한 괜찮은 날이 될수 있다.볼은 모드리치에게 넘어갔고 레알은 버티며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인테르는 기다리고 있다.

-gianlucadimarzio-


일단 스페인쪽과 이탈리아쪽의 보도가 좀 분위기가 다른건 감안하고 보셔야 되실듯 합니다.아무래도 한쪽은 지키고자 하는 쪽이고 다른 쪽은 사고자 하는 쪽이니 서로 유리한 방향으로 이끄는 경향이 좀 있긴 하죠.


스페인 언론 쪽에선 페레스가 재계약을 제시할거란 기사가 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론 어찌됐든 모드리치 본인은 현재로선 인테르로 마음이 기울어 있는게 아닌가 싶긴 합니다.그리고 우리팀이 아무리 재계약을 해주려고 해도 인테르만큼은 못해주는게 당연하구요.38살까지 세후 10M유로인데 이건 진짜...;;;


신사협정 이야기는 스페인 언론들 쪽에선 계속 없다고 나오긴 하는데 저것도 모드리치 에이전트가 흘린거 같고 그럼 뭔가 있진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뭐 구두 약속같은거면 실상 그닥 꼭 지켜야하는 법은 없으니까요.


보드진이 엄청 완강하긴 한데 모드리치 본인이 완강하게 계속 이적을 요청할 경우 어떻게 될런지 불안하긴 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이아고 아스파스는 어떻게 보시나요? arrow_downward 챔스의 위상,가치가 리그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객관적인 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