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모드리치 건은 결국 bb 재계약이 문제인 것 같네요

백색물결 2018.08.06 23:35 조회 3,168 추천 1
모드리치가 현재 6.5~7m 정도로 이야기가 나오는데, 벤제마가 9m 이상, 베일은 13m 넘게 수령하고 있죠.

모드리치는 마르셀루보다도 낮은 금액으로, 레알 선수단 중에서는 5~7위 정도의 연봉으로 알려져 있구요. 나오는 기사를 보면, 모드리치는 본인이 베일이나 벤제마보다 레알의 업적에 대한 기여도가 명백히 높음에도 불구하고 더 적은 연봉을 수령하고 있다는 점이 불만이라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페레즈가 전혀 재계약을 해줄 의사를 보여주지 않고 있다는 점. 날두와 거의 일치하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모드리치 입장에서는 레알을 떠나지 않더라도 지금 시점에서 한번 흔들어 볼 필요가 있긴 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돈을 크게 벌어야 할 타이밍에 돈을 벌지 못합니다. 계약이 만료되는 2년 후에는 나이 때문에 제대로 된 계약을 받을리가 없거든요.

선수 연봉에 대한 불만을 억지해주던 호날두가 나가자 “호날두 밑” 에서 “베일 벤제마 등등의 밑”이 된 상황을 모드리치가 받아들일 수는 없었나 봅니다. 

“세계 최고인 호날두에게 연봉을 줘야 하니 니가 좀 양보해라.” 와 “베일 벤제마에게 연봉줘야 하니 니가 양보해라.” 이건 그냥 느낌부터가 다르죠. 모드리치 입장에선 “날두라면 모를까, 베일 & 벤제마? 내가 왜?” 라고 할 수 있어보여요.

어쩌면 호날두가 레알에 있어서 도움이 되었던 것은 그의 팔드에서의 능력뿐만 아니라 카리스마로 이런 선수들의 불만을 꾹꾹 눌러주던 억지력도 크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날두가 있을때 이런 식으로 흔들었던건 결코 날두에 꿀리지 않는 깡을 지닌 라모스(현재 연봉 11m 수령)밖에 없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날두 때문에 불만이 적었던게 아닐까...

이거 차칫하다간 크로스나 카르바할 같은 선수들도 불만 터트릴 수 있어보입니다.


현명하게 해결해야....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쿠르트와 사야할까요? arrow_downward [UOL esporte] 레알 마드리드 유스를 원하는 미국과 브라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