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레알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베일의 손에 달려있다.

니나모 2018.07.23 14:09 조회 3,631 추천 1


레알에서 6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그의 부상 경력에도 불구하고 음바페와 네이마르를 확실하게 데리고 오지 못하게 되면서 이제 레알은 베일의 손에 달려있다.아자르가 좋은 선수이지만 현재로선 페레스가 좋아할만한 경제적인 이득을 얻을만한 스타 선수가 아니다.베일은 여전히 상업적인 이득이 큰 선수이다.베일은 호날두,메시 그리고 네이마르 다음으로 상업적인 이득(한해 40M유로 정도)이 큰 선수이다.베일은 2020년까지 계약되어 있고 한 캠패인마다 26M유로를 받은 아디다스 외에도 BT,닛산,FootLocker 또는 EA스포츠와 계약되어 있다.아자르는 10위로서 베일과는 차이가 많고 현재 나이키,Topps,Lotus Bakeries, Sina Sports 그리고 EA 스포츠와 계약되어 있다.


호날두의 이적은 베일의 상황에 반전을 가져다 줬다.지난 챔스 결승전에서 그는 선발 자리를 차지하지 못해 에이전트와 앞으로의 상황에 대해 논의하겠다는 발언을 했으나 호날두도 지단도 없는 현재 레알은 그의 손에 달려있다.

-AS-


개인적으로도 '뭔 이런 황당한 상황이...'하면서 해석했는데 냉정하게 보면 사실이긴 하죠.상업적으로 베일만한 선수가 현스쿼드에 없는게 사실이고 이만한 선수를 데려올수 있는 상황도 아닙니다.


페레스가 아자르 영입에 큰 돈 쓰기 싫어한다는 보도들도 꽤 있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론 이해가 되는 측면도 있습니다.기사내에도 있지만 아자르가 스타성이 아주 좋은 선수도 아니거니와 아자르가 올 경우 냉정하게 이스코 or 베일 둘 중 하나는 벤치로 가야될듯 하고 그나마 득점력이 있는 베일이 벤치로 갈 가능성은 낮죠.그럼 결국 이스코가 가야 될텐데 이스코를 가장 잘 쓴다는 로페테기를 선임했는데 이스코가 벤치?이게 좀 그림이 잘안그려지죠.


호날두의 대체자를 구해야 한다 라고 하지만 호날두가 있었을땐 사실 베일이 벤치였죠.양윙을 이스코-아자르로 할 경우도 문제가 되는게 스페인식의 공만 실컷 돌리고 골은 못넣는 그림이 떠오르는건 저 뿐만이 아닐겁니다.공격수로 누군가 영입되면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우리팀 주전 공격수는 벤제마라는걸 잊으시면 안됩니다...ㅋㅋㅋ


거기다 윙어 쪽으로 아자르,베일,이스코,아센시오,바스케스에다가 비니시우스를 임대보내지 않으면 윙어만 6명입니다.저도 아자르가 좋은 선수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이 선수 영입에 200M유로 정도가 들어야 한다?이적 시장의 시세와 상관없이 이 정도 돈을 들일 정도로 우리팀에 필요한가?라는 생각이 드는건 사실이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마샬이나 psg에서 어디 주워오기라도 해야하지않을까요 arrow_downward [아스] 비니시우스 이전의 브라질 출신 레알 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