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비니시우스: 나는 세계 최고를 선택했다

로얄이 2018.07.21 00:01 조회 3,990 추천 1


비니시우스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첫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다.

이 공격수의 셔츠는 등번호 없이 공개되었고 마드리드 적응을 위해 카스티야로 갈 수도 있다.

"적응이 쉽지 않을 것이란 것을 안다. 하지만 난 준비되어 있다. 플로렌티노, 호세 앙헬 산체스 그리고 후니 칼라팟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가족이 내 꿈을 위해 내게 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며, 그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많은 훌륭한 클럽들을 선택할 수 있었고, 난 세계 최고를 선택했다."

"나는 마드리드에 머물 것이다. 퍼스트 팀에 머물 것이며 클럽은 가능한 한 빠른 적응을 위해 카스티야에서 몇 게임을 뛸 것인지 결정할 것이다."

로스 블랑코스는 이 어린 선수를 위해 €40m 이상을 투자했고,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실력을 가격표에 맞추기로 결심했다.

"선수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나는 이 기회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할 것이다."

"나는 아주 단순한 배경에서 왔고 많은 가치들을 배워 왔지만, 이제 겨우 18세의 나이로 세계 최고의 클럽에 도달했다."

"나는 감독과 동료들에게 내가 경기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출처: 마르카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아자르 190m이면 괜찮다고 봅니다 arrow_downward 세바요스: 선수들은 감독의 플랜에 적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