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CDS] 밀린코비치-사비치를 원하는 레알 마드리드

떼오 2018.07.09 22:55 조회 2,892


레알 마드리드는 밀린코비치 사비치 영입에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슬로건은 변하지 않는다. 라치오가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이적료로 원하는 금액: 155M 유로


이 금액은 이틀전에 열린 회담에서 라치오의 회장이 그의 에이전트인 케즈만에게 알린 금액이다. 로티토 회장은 밀린코비치-사비치를 포그바보다 뛰어나다고 평가하며 강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라치오는 밀린코비치-사비치를 팔길 원하지 않지만 요구 금액은 존재하고, 그것을 들을 준비가 되어있다.


(생략...)


출처: CDS



케즈만은 가족들과 휴가를 즐기고 있다. 그는 로마에서 라치오 수뇌부들과 미팅을 가진 후 로마를 떠났지만 그들은 곧 라치오 수뇌부들과 다시 미팅을 가질 것이다. 미스터리함과 침묵은 며칠 간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운명을 둘러 쌓을 것이다. 아마 2~3주정도.


접촉은 비밀리에 진행될 것이고, 모두가 예측하는 대로 놀라움은 없을 것이다. 페레스 회장의 행동은 차이를 만들 수도 있다: 그는 1년 넘게 밀린코비치-사비치를 영입리스트에 올려놓았었고, 그는 또한 호날두의 대체자를 찾아야할 것이다. 


라치오는 그의 에이전트에게 되풀이하면서 회담을 연기했고, 작업을 차단시켰다. 현재 휴가중인 로티토 회장은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이적료로 155M 유로를 요구하고 있다.


결과는 7월말에 나올 것이다. 라치오는 다른 시나리오를 계획중이며, 준비는 되지 않을 것이다. 만일 밀린코비치-사비치 영입을 위해 적절한 오퍼가 온다면, Mr.X 와의 딜을 마무리하며 그를 대체할 준비가 될 것이다. 


(생략....)


출처: CDS

의오역&발번역: 떼오



요즘 이적시장 거품 엄청나게 꼈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발롱은 그래도 그래도 호날두라고 생각합니다. arrow_downward 루초가 에스파냐 국대 감독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