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레알 전 회장 칼데론 "만약 호날두가 레알을 떠난다면, 채울 수 없는 갭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

hellostranger 2018.07.08 15:17 조회 2,775 추천 20



일부 생략


"만약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다면, 그는 채울 수 없는 구멍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 팀의 전 경기에 참여하면서 시즌 당 50골 이상을 보장할 수 있는 챔피언을 찾는 일은 쉽지 않다. 호날두는 9년 간을 그래왔으며 우린 절대 그점을 잊어선 안된다."


현재 호날두가 왜 단단히 이적 결심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지 설명해줄 수 있나?


"광범위한 이슈다. 페레즈는 몇년 간 대단한 결정을 내려왔다, 하지만 그의 문제점은 바로 다른 사람들에 의해 떠난 클럽의 유산을 대우하는 적절한 방법을 알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카시야스와 라울이라는 마드리시모의 두 레젠드의 이적에서 그런 일은 벌어졌다."


"내가 물러난 후, 페레즈는 이미 우리가 성사했던 딜을 바꾸거나 심지어는 깨려고 했다. 그 순간부터, 선수들과 절대 풀 수 없는 갈등이 유발됐다. 그 갈등은 호날두가 페레즈가 응당 그래야함에도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지 않다는 걸 깨달았을때 극에 달했다."


"호날두는 더 나은 급여를 원했다, 그건 회사 내 최고의 직원에겐 당연한 현상이다. 그는 레알이 네이마르에게 그의 봉급의 더블을 지불할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에 분노했다."


"난 페레즈가 호날두의 잔류를 설득할 수 있길 바란다, 팀, 클럽 그리고 팬들은 대단히 고마워할 것이다."


호날두는 자신이 유벤투스의 23년간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 가뭄을 해결 할 수 있길 바라는 것처럼 보인다.


"역사, 전통 그리고 오너십면에서 유벤투스는 오랜 기간 세계 축구에서 빅 클럽들 중 하나로 여겨져왔다."


"이게 바로 크리스티아누가 Bianconeri를 택해도 그리 이상하지 않을 이유다. 만약 그가 이적을 한다면, 유벤투스는 의심의 여지 없이 매우 운이 좋은 팀이 될 것이다."


"이 사이닝은 세리에 A 내에서 유벤투스의 우월함을 훨씬 더 강화시킬 것이며 챔피언스 리그에선 엑스트라 기어 역시 가져다 줄 것이다. 호날두는 어마어마한 기회이며 많은 클럽이 그를 보유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의 재능, 기술 그리고 피트니스 레벨과 함께 그는 불가능을 극복하고자하는 끊임없는 욕망 또한 보유하고 있다. 내가 축구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는 동안, 내가 아는 선수들 중 매일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해 최대치로 스스로를 밀어부치고자하는 강박과 야망을 유지하고 있는 선수는 극히 소수다."


"그런 모습은 호날두가 현 그의 레벨을 적어도 향후 4 or 5년간 유지할 수 있게 할 것이다."



https://www.football-italia.net/124145/calderon-juve-not-strange-cr7
번역: 저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마르카, 아스] 네이마르 영입 실패시 아자르를 노릴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크로아티아 브로조비치 는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