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디마르지오, 로메오아그레스티 호날두 이적설 뜸

toni 2018.07.04 07:20 조회 2,325 추천 5

디마르지오


유벤투스가 축구계 지각변동을 일으킬 이적을 고려 중. 유베는 레알로부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빼오려 한다. 비록 클럽 간 접촉은 아직 없었지만 에이전트 멘데스와 논의 중.

분명한 것은 선수도 마드리드를 기꺼이 떠날 수 있으며 협상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그의 계약은 2021년 만료이며, 호날두-페레스의 관계는 완전히 끝장났다. 유벤투스는 알고 있다. 유벤투스는 호날두가 선호할 종착지이며, 유벤투스와 멘데스는 이미 칸셀루건으로 인해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적은 현재 조심스러운 단계고, 유벤투스도 지금으로서는 고려 중인 사안이다. ㅇ벤투스는 120-150m의 이적료를 지불해야 할 것. 호날두는 30m의 연봉을 원함.


SkySport에 따르면, 아넬리나 엘칸의 외부지원이 있을 것인지는 불명확하며, 유벤투스는 이적료를 자체 조달해야 할지도 모른다.

스페인에서의 보도에 따르면 마드리드와 멘데스는 호날두를 1억 유로에 떠나보낼 수 있도록 합의를 봤다고 한다. 물론 아직은 불명확한 사실이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는 그가 떠나면 네이마르와 같은 또 다른 갈라티코로 대체하고자 한다.





로메오 아그레스티 트위터

비안코네리는 아직 레알 마드리드와 직접 접촉하지 않았으나, 곧 제의가 이루어질 것.






출처 디마르지오, 로메오아그레스티트위터

https://gianlucadimarzio.com/en/juventus-pondering-a-move-for-real-madrids-ronaldo-the-situation

https://twitter.com/romeoagresti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유베당사 쪽 반응은 좋네요 arrow_downward 호날두 주급은 적게 받는게 아니다, 메시 네이마르가 많이 받을 뿐이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