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호날두 영입을 원하는 유벤투스

니나모 2018.07.03 15:50 조회 4,711 추천 5


EPL도 아니고 PSG도 아니고 중국도 아니고 일본도 아니다.현재 유벤투스가 호날두를 영입하기엔 최적의 조건에 있다.유벤투스는 이미 지난 5월에 레알을 떠나길 원한다고 밝힌 호날두를 영입하기 위한 움직임에 착수했다.


유벤투스는 호날두와 클럽,특히 호날두와 페레스 회장간의 의견 차이와 호날두가 레알을 떠나길 원한다는걸 알고 있다.유벤투스는 호날두가 원하는걸 알고 있고 30M유로 정도의 연봉과 2022년까지의 계약을 오퍼할 것이다.그리고 이미 협상을 위해 레알마드리드와 접촉했다.


호날두의 바이아웃은 1000M유로이나 모든건 협상가능하다.유벤투스와 선수 본인은 레알이 호날두를 떠나보낼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걸 알고 있고 호날두와 레알 마드리드측은 지난 1월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바이아웃을 낮추기로 합의했다.물론 1000M유로는 아니다.


어찌됐든 레알은 지금까지 떠나길 원하는 선수를 붙잡은 적이 없다.그 결과 2017년 여름에 모라타와 하메스가 팀을 떠났다.


유벤투스는 호날두가 레알을 떠날수 있는 금액을 지불할수 있고 선수 본인과는 구두 합의를 맺었다.그리고 레알과 호날두가 맺은 계약 기간보다 1년 뒤인 2022년까지 계약을 맺기로 합의했다.그리고 유벤투스는 레알이 마지막으로 제의한 25M유로보다 5M유로 더 많은 30M유로 정도의 연봉을 줄것이다.


유벤투스의 회장인 Andrea Agnelli는 여러 차례 호날두를 원했었다.호날두를 움직이는건 돈이 아니고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리그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제시했다.


유벤투스가 호날두를 영입하기 위한 모든 조건이 맞춰져 있는데 왜냐하면 유벤투스는 현재 이과인을 팔길 원하고 다른 스트라이커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유벤투스는 이과인을 호날두로 대체하길 원하고 있다.


호날두는 유벤투스행 가능성에 대해 기뻐하고 있다.호날두는 레알을 떠나는 것이 낮은 단계로 내려가는 거란걸 알고 있으나 동시에 레알에선 이미 모든걸 이뤘고 이탈리아에서 선수생활을 계속 하는걸 고려하고 있다.그 도전은 세 개의 다른 클럽에서 6번째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하는 것이고 이제 남은건 레알과 유벤투스가 이적에 합의하는 것이다.

-Marca-


호날두의 바이아웃 금액이 낮아졌다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다른 기사에선 여전히 똑같다는 보도 역시 있었습니다.정확히 어떻게 됐는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할거 같고 유베가 호날두를 원하는건 굉장히 의외네요.


기사에서 보도된대로 호날두가 진정으로 우리팀을 떠나길 원해한다면 정말 떠날 가능성도 있을듯 하고 정말 새로운 도전을 원해서 떠나는거라면 재계약 제의도 소용은 없겠죠.근데 개인적으론 여전히 유벤투스가 과연 저 정도 오퍼를 했을까가 계속 의문이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레알은 호날두를 팔 생각이 없다. arrow_downward [오피셜]ATM 가비, 알 사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