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아자르가 월드컵 스타가 된다면...
호날두 메시는 집 갔고 이제 내가 빛날 시간이라던 아자르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벨기에가 경기 본 사람 말로는 벨기에가 엄청 잘 한다던데 사실인가요? 넴밸류만 보면 압도적이긴 한데 감독이 좀 문제 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실제 경기를 못 봐서 어느정도 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만약 아자르가 월드컵 우승과 MVP 정도를 받으면 레알이 무조건 지를까요? 이스코 아센시오와 굉장히 겹치지만 좀 더 공격적이고 그들보다는 한 클라스 위라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아센시오는 이번 월드컵에서 너무 실망했고 높은 금액의 제시가 있다면 처분하는 것도 괜찮아 보일 정도네요. 이번 이적시장에서 가장 현실적인 이적이기도 하고 영입가능성도 높을 꺼 같은데 월드컵 스타가 된 아자르의 영입 어떻게 보시나요?
댓글 9
-
김주윤 2018.07.02*첫번째로 아자르는 원래부터 스타플레이어였고
두번째로 현재 이적가능성 있는 매물중에 1선2선에 직선적인 기동력 전해줄 선수로 아자르 따라올 선수가 없음. 베일 계속 쓸거 아닌이상
고로 ㅇㅏ자르 영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
더불어 아센시오는 충분한 기회를 부여받았음에도 기량 안올라오는거 보면 이팀에서 레귤레되긴 글렀음. 150이든 180이든 거품키워 파는것도 좋다는 의견에 동의.
아쉬운건 로페테기 체재 아래에서 이스코와 아자르 롤이 겹칠수도 있다는건데, 이때문에 아마 영입이 이루어지지 않을것 같음. -
적화토니 2018.07.02벨기에가 이번 대회에서 아무리 날아다닌다지만 상대하는 팀들이 파나마,튀니지,힘뺀 뻥글,일본일 정도로 이번 대회에서 대진운은 가장 좋은데 강팀이랑 붙어서도 확실하게 결과를 내줄 필요가 있죠.
만약 벨기에가 우승이 아니더라도 4강 이상을 가고, 아자르가 이번 월드컵 최고의 활약을 펼친다면 레알은 분명 아자르를 노릴거라고 보네요. 하지만 아센시오가 주전보장을 원하고 있어서 그의 처분도 같이 진행되어야겠죠. -
Iker_Casillas 2018.07.02애초에 케인/레비 + 아자르 + 라이트백 + 센터백or키퍼 영입이 베스트라 생각했습니다. 이젠 더 미룰 수 없죠. 여름에 돈 써야 합니다. 공격수 보강이랑 2선 개혁 필요해요.
-
비니리구 2018.07.02가능하다면 음바페가 오길 바라지만...
가장 현실적인 타겟이죠 -
C.Ronaldo7 2018.07.02음바페 데려오고싶다아아아아
-
보나 2018.07.02케인/음바페, 살라, 코바치치 이적 후 대체자, 센터백, 골키퍼 정도 보강 있었으면 합니다.
-
ㅋㅎ 2018.07.02아센시오가 잘해준다면 굳이 필요없다고는 봤었지만 이젠 필수라고 생각해요. 아센시오보다 몇수는 더 위의 선수...
-
GOD 2018.07.02*다른 강팀들이 죽쑤는 상황에서 벨기에의 선전이 심상치 않더군요. 그 중심에는 아자르가 있구요. 와서 이스코랑 공존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음바페니 네이마르니 살라 케인 하지만 가능성 제로에 가까우니 현실적인 대안은 아자르밖에..
-
알롱지 2018.07.02아자르 혹은 덕배가 필수 영입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