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이에로는 실바와 이스코의 기용방식을 변화시킬 것

M.Salgado 2018.06.23 19:35 조회 3,089
스페인 언론 아스는 페르난도 이에로 스페인 감독이 본선 마지막 경기인 3차전에서 이스코와 실바의 기용에 변화를 줄 것이라 보도했습니다.

경기를 지배하는 기동력과 창의성이 부족했다는 것이 이유로, 1차전 포르투갈 전에서 호날두에게 3실점, 2차전 이란 전에서 고전했던 것이 그러한 결과였다고 이에로측은 분석했답니다.

이에로는 "전원수비팀을 상대로 공간을 만들어내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실제 다비드 실바가 이란 전에서 중앙 미드필더로 출전했지만 이란 전에서 부스케츠가 사실상 유일한 수비형 미드필더로서 큰 짐을 짊어져야 했다는 점, 그리고 파트너로 실바가 있을 때보다 코케가 들어왔을 때 중원의 기동력이 훨씬 나았다는 점을 아스는 꼬집었습니다.

이에로 감독이 영감을 얻은 것은 크로아티아의 모드리치 - 라키티치 듀오의 활용법이었다고 아스는 전했습니다. 어느 면에선 박스 투 박스처럼 전진해 만주키치의 곁에서 공격을 보좌해주는 모습이 힌트였다고 하네요. 따라서 2선 킬패서의 역할은 이니에스타가 혼자 부담하고, 이스코와 실바는 공격시 최전방인 코스타의 곁까지 전진시키는 모습을 생각 중이라고 합니다.




아니.. 그냥 코케쓰고 나머지 알아서 하라고 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부서져버린 레알 마드리드의 진주 arrow_downward [공홈] 레알 마드리드, 스페인 라리가 페어플레이 부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