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페레즈의 유망주 영입은 구단에 긍정적이라는 생각

예리 2018.06.20 13:12 조회 2,348
PSG의 네이마르 영입 이후 거물급 선수 이적료가 어마어마하게 올랐잖아요.
처음엔 비니시우스나 호드리고 이적료가 유망주 몸값이라기엔 과하다 생각을 했지만, 아직은 성인 선수들 이적료가 오른 것보다는 덜하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저는 페레스가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사업 수완을 발휘하는게 아닌가.. 앞으로 이들 이적료가 어떻게 변할지 눈치채고 재빠르게 대처하는 거라고 보게 되더라고요.

앞으로 시장에서 전체적으로 선수들 몸값이 훨씬 더 오른다면 비니시우스나 호드리고 등의 유망주는 포텐이 터지면 그야말로 대박, 포텐이 안터져도 원금회수 정도는 당연히 할 수 있을 것 같거든요.
(포텐이 터져서 몸값이 오를 수도 있지만, 시대적 흐름을 보면 향후 몇년 안에 유망주 몸값 자체도 크게 뛸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

지단과 호날두를 영입했을때를 생각하면, 요즘 이적료가 오르는 정도는 거의 떡상 아닌가요?
성인선수 이적료가 이런 추세인데 유망주 이적료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면 지금 정도의 이적료로 못 데려올 때가 올 수도 있고요.

페레즈는 지금 앞으로의 이적시장, 이적료 변화 흐름을 읽고.. 유망주코인놀이를 그 어느때보다 적극적으로 하고있다고 생각해요. 마치 비트코인이 크게 오르기전 사두었다가 나중에 크게 뛰었을때 이득을 봤던 사람들처럼요.. 그래서 저는 요즘 유망주 수집이 절대 손해볼 장사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어느때보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호날두 vs 모로코 arrow_downward 에브라: 호날두 썰 두 개 푼다. 이게 바로 호날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