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호날두는 이적을 원하고 있고 레알 역시 이를 고려하고 있다.

니나모 2018.06.08 14:51 조회 2,591 추천 4


레알 마드리드와 호날두의 관계가 다시금 끝나는 것에 가까워지고 있고,이번에는 진짜로 현실이 될수도 있다.


페레스 회장과 호세 앙헬 산체스 그리고 호날두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가 지난 화요일에 가졌던 호날두의 재계약과 관련된 미팅 이후로 호날두의 미래는 점점 더 어두워져가고 있다.


현재 21M유로의 연봉을 받고 있는 호날두는 37M유로의 네이마르나 50M유로의 메시보다 연봉이 훨씬 적다.12번째 챔피언스 리그에 우승한 이후 페레스 회장은 호날두에게 그의 놀라운 퍼포먼스에 걸맞게 연봉을 인상해주겠다고 약속했었다.


호날두측 주장에 따르면 페레스 회장은 30M유로를 제시했었다고 한다.그러나 9월에 시즌이 시작하고 호날두가 저조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레알측은 그들의 오퍼를 재고해보기 시작했고 심지어 시즌이 끝난 뒤 호날두를 떠나보내는걸 검토해보기 시작했다.


1월 이후 호날두는 다시금 매 경기 골을 넣으며 그의 최고의 폼으로 돌아왔다.따라서 두달 전쯤 클럽측은 다시금 25M유로에 여러 보너스를 포함하는 조건으로 연봉 인상을 제시했었다.


클럽측은 여러달 동안 약속을 어겼을뿐더러 그 와중에 37M유로의 연봉으로 네이마르의 영입을 시도했었기 때문에 호날두는 자존심에 상처를 받았고 시즌말까지 협상을 연기할 것을 요청했다.


화요일에 있었던 미팅에서 레알측이 제시한 조건은 호날두가 바라는 것과 달랐기 때문에 거절당했다.레알측은 25M유로의 연봉을 제시했으나 레알과 호날두가 좋은 성과를 올릴 경우 30M유로가 넘을수 있었다.옵션 조건으로는 3개 대회 우승같은 메인 타이틀들과 호날두 개인 수상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미팅에선 지난 챔스 우승에서 호날두가 했었고 클럽측을 매우 화나게 했었던 발언에 대한 이야기 역시 오고 갔다.


호날두의 요구들은 지난 5년간 4번의 챔스 우승을 하는 동안 그의 활약이 얼마나 결정적이었는지 그리고 메시와 네이마르를 비교하여 이를 인정해달라는 것이다.


호날두는 레알측이 그를 떠나보내길 원한다고 믿고 있으며 때문에 어떤 양보도 할 생각이 없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호날두는 클럽측에 자기를 떠나보내 달라고 요청했으며 9년만에 처음으로 만일 떠나길 바란다면 떠나도 좋다는 대답을 받았다.

-Marca-


개인적으론 호날두의 입장을 옹호하시는 분들이나 클럽측의 입장을 옹호하시는 분들 양측 입장 모두가 이해가 가는 편이나 서로 너무 날선 말씀들을 주고 받진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독 선임 문제와 더불어 호날두의 거취에 대한 문제 역시 당분간 지켜봐야할듯 싶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호날두 주급 재계약 약속이 팩트 맞냐고 하시는 분들은 arrow_downward 레알마드리드가 호날두한테 레전드 대우를 못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