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간단 레알 소식

MacCa 2006.08.03 13:18 조회 1,555 추천 1


1. 레지나전 소식
내일 새벽에 있는 레지나와의 평가전에서 맨유 시절 한솥밥을 먹었던 루드와 벡스(후반 교체 출전 예상)가 다시 호흡을 맞춥니다. 그리고 에메르손을 비롯한 브라질 선수들도 경기에 출장합니다. 반면 그라베센과 디오고, 그리고 몇몇 유스팀 선수들은 이제 자리가 없어질 것이라는 <아스>의 전망.

<아스>의 예상 선발 라인업은, 카시야스; 시싱요, 우드게이트, 세르히오 라모스, 호베르투 카를로스; 파블로 가르시아, 구티; 라울, 카싸노; 밥티스타, 반 니스텔루이 입니다. 반 니스텔루이가 푼타, 밥티스타가 메디아푼타, 카싸노와 라울이 각각 좌측과 우측 미드필더인 듯.

2. 그라베센과 뉴캐슬
<아스>의 보도에 의하면 그라베센은 잔류를 원하고 있지만, 카펠로는 전력으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터키의 갈라타사라이와 페네르바체가 오퍼했지만 터키 리그에서 뛸 생각은 없고 현재로서는 뉴캐슬 이적을 통한 프리미어 리그 리턴이 유력시 된다고...

3. 카카와 디아라
칼데론 회장이 카카에 대한 질문에 여전히 가능성을 따져보고 있다고 말해 아직 포기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아스>는 카카의 영입이 불가능할 경우 카펠로 감독은 '플랜 B'인 디아라 영입에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밥티, 호빙 등 두 용병이 있기 때문에 둘 다 영입될 수는 없다네요. 한편 디아라는 맨유의 제의를 거절하며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목말라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4. 8월 23일날 치러질 것 같은 트로페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상대팀은 안더레흐트 또는 PSV 아인트호벤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 중으로 공식 발표가 있을 듯.

이상 모두 <아스> 소식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카를로스:\"나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우승하고 싶다; 나는 행복하다\" arrow_downward 그러고보니 요번 레알의 그라베센-호빙요간의 다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