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지단 TV 인터뷰 내용*(사커월드 펌)

장창윤 2006.07.13 04:07 조회 1,912
방금 전 canal+ 란 프랑스 채널의 인터뷰란 프로에서 지네딘 지단과의 스튜디오 인터뷰를 진행 했어요.

지난 월드컵에 관한 이야기로 서론을 장식한 후 마테라치와의 헤딩에 관한 해명을 하더군요.

문답 형식으로 재현하겠습니다.

인터뷰어 : 단도직입적으로 묻자면, 왜 그랬습니까?

지단 : 그가 내게 입에 담기 힘든 욕을 해댔습니다. 한 번도 아니고, 계속 반복을 하더군요.

먼저 그가 내 유니폼을 잡고 끌길래, 경기 끝내고 줄테니까 그만 잡아 당겨라 라고 하자 그가 반응을 했지요.

처음, 두번 째까지 무시하고 달려 가는데 세번째 욕설이 나오자 참을 수가 없더군요.

인터뷰어 : 어떤 욕이었는 지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지단 : 어머니와 여자 형제에 관해 욕을 해댔습니다. 그것도 계속 반복을 하더군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릴 수는 없겠군요.

인터뷰어 : 브라질이나 영국 방송에서 마테라찌가 무슨 말을 했는 지 추측을 했는데요...

지단 : (웃으며) 추측은 추측일 따름입니다. 뭐 맞을 수도 있겠지요..

인터뷰어 :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지단 : 정말 죄송합니다. 경기를 지켜 보던 모든 어린이와 커 나가는 선수와 그의 부모들과 저를 응원하시는

모든 분께 잘못을 했어요...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합니다.

인터뷰어 : 후회는 하지 않으시나요?

지단 : 후회요? 후회는 나를 도발한 마테라찌만 옳게 만드는 단어 선택일 것입니다. 저는 비록 많은 팬에게 잘못을 했고

미안하게 생각하지만, 제가 만약 후회를 한다면 저를 도발한 그가 옳았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저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단은 자신의 경력의 마지막 10분을 남기고 그런 짓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것에 대해 많은 의미 부여를 하며

인터뷰를 진행하게 됩니다...

지단의 월드컵 후 첫번째 인터뷰여서 많은 기대를 하셨을 것입니다.

마테라찌에 대한 욕이라도 했으면 1면 거리가 나왔을텐데 안타까워 하실 기자님들 많으실텐데요.

지단은 평생 입조심을 할 것입니다.

그가 여기서 이미지를 망친다면 그가 진행하는 많은 사회사업이 망가질 위험이 있을 테니까요.

지단이 프랑스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비단 축구만 잘해서는 아닙니다.

그가 지원하는 많은 사회사업 프로그램에 프랑스 국민들이 감동 받았기 때문이겠지요.

60퍼센트의 프랑스 국민이 경기장에서 지 못한 행동을 한 지단을 격려 하는 것도 그 이유 겠지요,.


이제 조만간 마테라찌가 정확하게 무슨 말을 했는 지도 여러 지면에 실릴 것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출처 사커월드-

출처는 사커월드고 사커월드의 르그랑이라는 유저분께서
직접 지단이 TV에 나와서 인터뷰 한걸 번역하신걸 레매로 퍼온겁니다^-^
세리아매니아에선 이것가지고 또 말이 많더군요 ㅋㅋ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알럽사커 유저분이 해석하신 지단 인터뷰..(아래꺼랑 거의 비슷하네요;) arrow_downward 지단, 2시간후에 프랑스 티비 채널 까날 플러스에 출연해 입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