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스위스를 이기면 자력 조1위군요. 그런데 !!! 만약

RMCF1902 2006.06.19 06:08 조회 1,907
스위스전 승리하면 조1위로 스페인을 피하는군요... 이러면 H조에 허접 세국가들 중에 하나와 붙게 되는 행운.. 즉 8강도 노려볼 수 있네요..
However, 이건 우리가 스위스를 이긴다는 가정... 회생의 기미가 안보이는 토고가 앞으로 스위스, 프랑스한테 져서 3패한다고 가정하고 우리가 스위스랑 무승부를 거두면 세팀이 1승2무.. 아.. 우린 토고한테 많은 골을 넣었어야 했다... 다행인거는 스위스 - 프랑스가 무득점으로 비긴게 큰 다행이군요.. 나중에 다득점 따질때 유리할테니깐요..
어쨋든 토고가 프랑스, 스위스 둘중 하나와 무승부를 기록해주길 빕니다... 만약 오늘 스위스가 무승부를 기록해 스위스마저 2무가 된다면 한국은 스위스와 무승부만 해도 16강 진출입니다. 정말 토고의 선전을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고 프랑스, 스위스가 토고한테 2골차로 승리하면 우리는 반드시 스위스를 이겨야 되죠.. 그때 우리가 스위스와 비겨 1승2무로 세팀이 동률을 이룰 경우 우리는 +1 이되고 프랑스, 스위스는 +2가 되니깐요... 프랑스, 스위스, 한국 세팀간의 승부가 모두 무승부이고 토고가 1승씩 헌납하는 구조가 탄생하는데 결국 이 경우는 토고를 얼마나 크게 이겼냐가 순위가 갈리는데 토고가 내리 2골차로 지게되면 우리는 득실에 밀려 3위가 되는 캐암울한 상황 발생..

물론 우리가 스위스를 이기면 이딴 걱정들은 안해도 되지만 스위스를 이긴다고 장담할 수 있는건 아니니 오늘 밤 토고 - 스위스전이 무승부로 끝나길 간절히 바랍니다.

덧붙여서 프랑스는 세대교체 실패로 유럽의 중위권으로 전락했군요... 여러모로 스페인의 세대교체는 완벽하다고 느껴지네요.... 생각해보면 프랑스의 신예 선수가 누가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아직도 프랑스하면 앙리, 지단, 윌토르, 비에이라가 먼저 떠오르는건 그만큼 프랑스의 신예 스타 부재는 심각한 상황이라는 반증이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버밍엄 한인분들하고 같이 봤는데... arrow_downward 이제우리는 토고를 응원해야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