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이러다가 첼시는 하츠 꼴 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Legend Raul 2007.09.20 19:10 조회 1,908
두 시즌 전만해도 리투아니아 출신의 기업가인 로마노프 씨께서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이자 에딘버러를 연고를 둔 하츠의 최다 주주가 된것과 동시에 하츠를 가지게 되었는데 그의 첫 시즌 특히 초반만 해도 최고였습니다! 그 당시에 지금 사우스햄튼 감독이신 조지 번리 감독이 두 글라스고 클럽 그러니 올드 펌 클럽을 몰아내고 1위를 하는등 정말 잘 나갔죠.

하지만? 로마노프하고 번리하고 대판 싸우고 번리는 나갔으며 그 시즌에 하츠는 스코티시 컵 우승에 만족 했고 그 이후로 하츠는 감독 정말 많이 바뀌었으며 또 지금은? 거의 망했다고 봐도 좋을듯 싶습니다.

그런데 그게 에딘버러 공항에서 이지젯 타고 (Sorry 스텔리오스!) 런던으로 갔는데 그게 제가 보기에는 스탬포드 브리지로 가버린듯 싶습니다.

제가 보기에 무링요 감독이 첼시를 떠난게 성적 보다 로만 아브라모비치 씨 때문인거 같네요. 솔직히 몇몇 선수들은 무링요가 원한게 아니라 아브라모비치 씨께서 원해서 첼시로 영입을 했는데다 지금 또는 곧 첼시 감독 되실분을 무링요에게 단 한마디도 물어보지 않고 축구 부장으로 영입했으니 무링요가 지금까지 참은것만 해도 정말 대단한것이죠.

만약 그 이스라엘 인 새로운 감독이 첼시에게 이번 시즌 트로피를 단 한개도 가져다 주지 못하고 아브라모비치 씨의 이상한 (?) 방식으로 첼시를 이끌어 간다면, 과연 첼시는 10년안에 챔피언스리그를 두번이나 우승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계속 프리미어리그 톱 4에 있을수 있을까요?

지금 생각한것인데 무링요가 나간 이유중 하나가 바로 10년안에 챔피언스리그 두번 우승 이라는 압박일수도 있을텐데, 구단주가 저렇게 할수 있나요?

구단주는 뒤에서 도와 주기만 하지 간섭 특히 선수 영입하고 관련해서는 건들지 말아야 할것인데 그것을 건드렸으니 무링요가 지금까지 참은게 정말 대단하죠!!!!! 제가 무링요였으면 바로 그 자리에서 박차고 나와버렸을것 입니다. 아니면 무링요 같이 좀더 지켜보고 판단하던가 말입니다.

로만 아브라모비치 씨는 하츠가 어떻게 망했는지 그거부터 알았으면 하네요. 만약 알았다면 할말은 없겠지만 말입니다.

끝으로 첼시는 이번 기회에 좋은 감독을 찾기가 정말 어렵다는것이나 배웠으면 하네요! 
 
지금 첼시는 분위기 상당히 좋지 않을텐데 더군다나 이번 주말에 올드 트레포드 원정이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줬으면 하네요. 첼시에는 존 테리라는 믿음직한 리더가 있으니 말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지금 첼시 1군 중에서 존 테리 혼자 첼시 유스 출신 이네요.)

할말이 더 남았는데...
프리미어리그에 있는 다른 구단주들은 전방에 있을까요? 아니면 후방에 있을까요? 아무리 외국인들이 장악했다고는 하지만 아브라모비치 씨 만큼 전방에서 활동하고 있는 구단주들은 없다고 봐도 좋죠! 만약 아브라모비치 씨가 밀란 맨드릭 씨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100% 틀렸죠!
밀란 맨드릭 전 포츠머스 구단주 (지금은 레스터에 있는데 인수한지 1년도 안된 상태에서 이미 감독 두명 짤라버렸음) 는 포츠머스를 지금같이 만들게 도와줬지만 그 댓가로 많은 감독들이 짤렸는데 첼시가 그렇게 될까봐 정말 걱정입니다! 감독에게 지원 잘 해줘야만이 성적이 좋아지지...

만약 첼시가 이번 시즌에 아무것도 없이 끝내고 톱 4 밖에서 끝난다면, 아주 비싼 수업료를 지불 한것이나 마찬가지이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슈스터의 공격본능 arrow_downward CL 1R 1차전 초 간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