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칼데론 회장님 갈라티코 레알을 만드시는겁니까?

이케르 2007.08.26 21:07 조회 2,324
레알회장 "다음 영입대상은 호날두와 드록바" 라몬 칼데론 레알 마드리드 회장은 스페인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다음 영입 목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윙어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첼시의 득점기계인 디디에 드록바라고 밝혔다.
레알회장 "다음 영입대상은 호날두와 드록바" 
레알은 보통 팀들이 영입 대상을 비공개로 하고 물밑작업을 통해 영입을 추진하는 것과 달리 공개적으로 영입 작업을 진행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이라는 자부심과 명성을 이용하는 영입 방식이다.

자금력에서 밀리는 팀들은 레알이 영입을 발표한 선수들에 대한 영입 작업은 포기한다. 경쟁이 붙으면 선수의 이적료와 연봉이 올라가기 때문이고 레알과 자금력 경쟁에서 승리하기 힘들기 때문이기도 하다.

또한, 레알이 영입대상으로 발표한 선수를 보유한 팀들은 선수에게 연봉인상과 장기계약을 체결해야하는 부담감을 안게되며 계약과정에서 선수의 요구액을 맞춰주지 못할 경우 눈물을 삼키며 선수를 이적시키게 된다.

칼데론 회장은 스페인의 '디아리오 스포르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두 선수의 에이전트들에게 이미 선수 영입 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칼데론 회장은 취임하면서부터 카카, 호날두, 아르헨 로벤의 영입의사를 밝혔으며 그 중 로벤을 이번 여름에 영입했다.

http://kr.goal.com/kr/Articolo.aspx?ContenutoId=394459

칼데론회장님 갈라티코 가는겁니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마드리드 데르비, 아스&마르카 평점 arrow_downward Review]Real Madrid vs Atletico Madr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