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베어벡 감독을 이렇게 하면 될듯 싶은데...

Legend Raul 2007.07.27 00:12 조회 2,075
이거에 동의 하실지는 몰라도... 제가 보기에 베어벡 감독을 이렇게 하면 여러면에서 좋을듯 싶습니다.

지금 상황으로는 KFA 에서는 여론 때문에 짜르자니 이 의미는 대표팀은 물론이고 올림픽 대표팀 감독 자리에서 나가라고 하는것인데 일단 대표팀은 남아공 월드컵 예선전이 내년부터 시작한다 하니 그때까지 특별한 대표팀 일정이 없을테니 대표팀 부분은 일단 상관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장 있을 올림픽 예선전은? 그리고 누가 그쪽 보스이죠?

그렇다고 해서 베어백 감독은 대표팀 자리에 계속 놔두자니 그러다가는 네티즌들이 가만히 있지 않죠...

따라서 제가 보기에는 일단 KFA 측은 베어벡 감독에게는 올림픽 감독직을 유지 시키면서 대표팀 감독에서 사퇴하게 하는것 입니다. 제가 보기에 양쪽을 맡기에는 힘도 들고 그럴거 같은데 아예 이번 기회에 분리를 시켜 버리는것 입니다.

솔직히 지금 베어벡 감독에게는 대표팀 레벨 정도는 무리가 있는거 같습니다. 물론 이번 아시안 컵에 진짜 주전들이 부상으로 인해 나오지 못한것은 이해하겠지만 무엇보다 한국 대표팀 감독 자리는 경험이 많아야 하는데 (클럽이든 다른 나라 대표팀 감독이든!!!  KFA 에서 아주 쓸데없이 도박을 한거 같습니다. 감독 경험이라고는 J 리그에서 잠깐하고 FIFA 랭킹에서 아주 낮은편에 들어가는 나라 정도?

어쨌든 이번 기회에 분리 해버리고 그 자리에 좀 이름값 좀 하는분을 모셔와서 리그 연맹하고 싸움질 없고 KFA는 지원이나 2002년 수준으로 해줬으면 하네요. 물론 원정에도 자주 나갔으면 하고요.

지금 생각하면 코엘류 감독이 그립네요... 그분이 지금도 계셨더라면 이정도는 아닐텐데 말입니다. (반면 본프레레는? Nope!)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Real in Rumors arrow_downward 페예노르트 VS 첼시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