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RVN : 우린 중대한 테스트를 치뤄야해

벡사마♡ 2007.06.04 02:49 조회 1,642


루드 반 니스텔루이는 마지막까지 펼쳐질 타이틀 경쟁에서, 이번 시즌이 끝나기 두전째 전인 사라고사전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알고 있다.

이 네덜란드 스트라이커는 기대감에 가득 차있고, La Romareda에서의 원정 경기 한 경기가 그의 팀을 리그의 승자로 이끈다는 다수의 견해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 After winning nine out of their last ten matches, 그들의 최근 10경기에서 9경기를 이긴 후, 마드리드는 바르카와의 상대전적 우위로, 세비야와는 단 2포인트 차로 이기고 있어 테이블 꼭대기를 차지하고 있다.

"레알 사라고사전의 중요성은 매우 크며, 이것은 우리의 책임이기도 합니다"라고 루드는 as지에 설명했다. "우리는 우리의 심장과 영혼을 그 게임에 모두 쏟아부어야 할겁니다."

"우리는 몇달 전까지만 해도 리그 우승 경쟁자로 고려되질 못했고, 꽤 힘든 시기를 거쳐갔지만, 우리의 팀 스피릿과 스쿼드에서의 열망, 그리고 감독이 우리를 여기까지 인도한 것입니다."


반 니스텔루이는 마드리드의 새 스피릿이 매 경기마다 보여지고 있으며, 이것은 1주 전,  데포르티보 전에서의 승리로, 한번 더 증명이 되어졌다고 믿고있다.


 

"그들이 동점을 만든 후, 나는 사람들이 '마드리드는 날려먹어버렸네'라고 생각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우리는 다시 돌아왔고, 두번째 골을 꽤 빨리 득점했죠."

 

"우리는 자신감에 차있으며, 우리는 매 게임에서 승리하는 중입니다. 이것들은 항상 이래야 하는 이유는, 우리는 바르카나 세비야도 매 게임마다 이길것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죠."

리그에서 23골을 터트린 반 니스텔루이는 골든부츠에 가까워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팀에게 트로피를 들게 하는데 더 치중하고 있다.


"영국에선 시즌에 25골을 득점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2경기만이 남았고, 나는 그것을 시도해 볼 수 있을겁니다." 그는 말했다.



"진실은, 나도 골든부츠를 타기 위해 얼마나 넣어야 할지 모른다는 겁니다. 난 오로지 내가 리그 트로피를 올리는 것을 원한다는 것밖에 몰라요."

-오역과 의역은 벡사마의 친구입니다 ㄳㄳ ^^

출처는 skysports.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슬쩍 뉴스 arrow_downward 마르카에서 카펠로-슈스터 투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