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바르셀로나는 흐름을 잘못탔기에

2007.05.12 22:44 조회 1,645 추천 1
남은 다섯 경기 죄다 지거나 비길겁니다.
얘네들은 작년에 너무 많은 것을 했어요.
우리 레알도 2003-2004년에 한창 잘 나가다가 최후의 5판을 내리 지면서 1위 -> 4위의 대 참사를 겪었지요. 근데 바르셀로나 얘네들도 비슷하리라는 게 제 생각이란 말입니다.

지금 바르셀로나에 에투가 입이 살아서 '우리는 레알과 달리 겉만 화려한 팀이 아니고 우승은 우리거다' 막 이러는데요, 안된 말이지만 저는 얘네들이 1위는 커녕 2위라도 할 수 있으련지 잘 모르겠다는 말입니다. 지금 승점 경쟁 상황이 얘네들에서부터 4위 발렌시아까지 2점간격으로 줄줄이 서있는데, 얘네들 두 경기에서만 자빠져도 3위로 추방당합니다.
두 판만 자빠지면 다행인데, 얘네들 꼬라지를 보면 다섯 판 다 자빠질 게 너무 눈에 보입니다.
그래서 레알을 견제할 게 아니라 발렌시아를 견제해야지 아직도 자기들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을 못 하고들 있으니 안쓰럽네요.

이제 오늘 경기 빌바오한테 한 번 홈에서 시원하게 깨져주고, 에투 포함시켜 주력 한두 명 부상 당해주고
다음 경기도 발리고 3위로 밀려나야 아차 이게 현실이구나 해도 이미 늦었다는 말이지요.
어디서 사마귀가 수레바퀴를 막으려고 해봤자 쓸데없는 짓일 뿐이지요. 그러나 레알마드리는 오늘 에스빠뇰을 잡고 1위 올라 섭니다. 그리고 남은 4판에서 4연승을 하겠지요.
5연승을 해야 우승할 것이라 감독님이랑 선수들 줄곧 말씀하는데요, 사실 세 판만 이겨도 됩니다. 뭐 세비야나 발렌시아나 바르셀로나 얘네들보다는 쪼매 낫지만 다 거기서 거기거든요. 걔네들도 당장 내일의 패배를 당하지 않기 위해 몸부림쳐야 하는 애들인 만큼 레알마드리의 경쟁상대는 아니지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레예스도 레예스지만 카사노는;;; arrow_downward ㅋㅋㅋ 성난 바르카 팬들 바르카선수들 훈련장에 둘러서 비난과 야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