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리베리, 마르세유와의 합의를 밝히다.

라울스톡허 2007.04.07 10:34 조회 1,926



프랭크 리베리는 마르세유의 주주들과 클럽관리들과의 합의, 이번 여름 그를 보낼수 있다는 것을 밝혔다.

프랑스 국가대표 출신인 리베리는 이번 여름 프랑스를 떠나 타유럽 구단으로 옮겨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수이다.
리베리의 현 클럽 마르세유는 이 선수에게 20M 유로의 가격책정을 해놓은상태이지만 아스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베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등 리베리의 다음 정착지로 보여지고 있다.
리베리는 다음시즌 UEFA 챔피언쉽 리그에 참가하길 원하며 마르세유의 가장 많은 주주를 보유하고 있는 Robert Louis-Dreyfus씨와 이번 여름 그를 떠나보낼수 있는 합의를 맺게되엇다.

"그 어떤 클럽도 직접적으로 내게 다가온적은 없어요."
"만약 나의 에이젼트에게나 클럽에게 연락이 잇었더라도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내가 알수는 없습니다."
"나의 에이젼트에게 아무것도 말하지 말라 요청했습니다. 내가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것은 마르세유와의 일이에요."
"Robert Louis-Dreyfus 씨가 이번 여름 이적허용을 했냐구요? 네 그리고 다른 관리들도 약속했어요. 난 그들의 약속을 믿습니다."
"이번 여름 떠나고 싶냐고요? 솔직히 말해서, 챔피언스 리그에 달려있어요."
"다른 리그들, 잉글랜드나 스페인 쪽을 알고 싶어요. 다들 잘 알고 있을거에요 내가 많은것을 말할수 없다는것을."


리베리는 마르세유와 시즌 3위안에 들면서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를 향해 뛰고 싶어한다.

"8경기가 남아있는 상태고 챔피언스 리그에 참가 할수 있다고 믿습니다"
"확실하게 말해둡니다: 난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고싶고, 이게 바로 나의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Sky Sports
오역이와 의역이는 여전히 내손을 잡고 있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베컴: 인생에는 생각대로 내려지지 않는 결정도 있다 arrow_downward 네이버 해외축구.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