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와 이과인


(경기 출장한지 이제 몇 경기라고 이런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시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확실히 재능은 재능인가봅니다.)
사실 영입될 때만해도 안타까운 마음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카스티야에도 유능한 재능이 많은데 계속 남미 유망주들을 영입하면서 설 자리를 잃어가는 것이 말이죠.
근데 지금보면 상당히 좋은 영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실 오늘 경기도 이 두 선수 때문에 다운 받아 봤습니다.
일단 가고 선수
이제부터는 구티의 공백이 생기더래도 경기가 잘 풀리지 않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안하겠더라구요. 패스뿐만 아니라 조율, 거기다가 적절한 커트까지. 활약이 너무나 안정적입니다. 진짜 괜히 제 2의 레돈도, 아르헨의 새로운 5번이란 수식어가 붙는게 아닌거 봅니다. 또 인상적인 부분은 디아라와의 호흡입니다. 이번 경기를 보면서 지금 뛰는 디아라가 '에메아라' 라는 조합으로 뛰던 그 디아라가 맞는지 의심스러울 따름입니다. 진짜 너무나도 인상적이고 차분해 보였습니다. 그 어린 선수가 파트너까지도 함께 안정적으로 끌고 갈 수 있다는게 대단합니다. (물론 에메르손의 능력을 낮게 평가하는건 아니지만 에메르손-디아라는 너무 답답했어요;)
이과인 선수
순간 순간 보이는 센스가 장난 아니더군요. (공을 밀리토 위로 넘겨 슈팅을 가져가는 부분에선 정말 사기유닛이 아닌가 하는 생각) 타고난 재능은 범위를 예측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어린 선수의 베르나베우 홈데뷔전이란걸 생각하면 놀라울 따름입니다. 너무나도 침착하고 공격을 전개해 나갈 때 쉴세없이 움직여 줄 뿐만 아니라 팀원들과의 호흡도 상당히 잘 맞았죠. 가끔 혼자하려는 경향이 보이긴 하나 이건 시간이 좀 지나면 나아질 부분이니 크게 신경 안씁니다.
이 두 선수가 선수단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긍정적이라고 봅니다. 일단 젊을 뿐만 아니라 이적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열정과 패기가 넘치고 넘칩니다. 이번 경기는 선수단 전체가 열정이 보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그런 열정도 이 두 선수가 크게 한몫했다고 보고있습니다. 가고의 몸을 아끼지 않는 태클과 커팅, 이과인의 지지치 않는 움직임. 현재보단 미래가 더 기대되는 선수들이기에 너무나 기쁩니다.
P.S 오늘 하이라이트는 후반 25분경 볼 잡고 미끄러져 자빠지는 산체스 ㄳ ㅋㅋㅋㅋㅋㅋ
댓글 12
-
張君 2007.01.15이과인 멋진데...이과인 와서 라울이 아예 이제 쉐도우 자리 아예 차인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건 뭐 =_=
-
LovelyMT 2007.01.15이거 구티 복귀하면 중원이 어떻게 될지...
-
레알로온가고 2007.01.15디아라가 가끔 되도않는 롱패스를 시도하는데 이것만 좀 어떻게..
-
타키나르디 2007.01.15세자르 자빠졌다 다시 일어날때 폭소 ㅋㅋ 가고 이과인 모두 대성해주길
-
카(ka)(ga)고 2007.01.15되도않는 롱패스라기보다 좀 빨리 패스 좀 했으면..
-
부주장구티 2007.01.15둘다 센스있고 미래가 기대되네요
-
GAGO 2007.01.15둘다 베르나베우 데뷔전이었는데 생각보다 잘해줌.. 그러고보니 라울횽아도 홈구장 데뷔전에서 정말 대단했었는데... 쩝.. 벌써 10년이 넘었네..
-
Butragueño 2007.01.15이과인은 좀 더 직선적인 예전 라울을 보는 듯한..볼컨트롤하는게 굉장히 차분하고, 안정적이더군요.
-
NO.1 Pivote 2007.01.15가고~~정이 갑니다.ㅋ
-
yosebiback 2007.01.16둘다 정말 잘 영입했다는 생각이들어요
-
마르세유룰렛 2007.01.16이과인과 가고가 자라면 라울과 구티 같은 아이콘이 될 지도 모르겠네요.
-
David Moreno 2007.01.16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아직 나이가 어리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ㅎㅎ;; 정말 잘 영입한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