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벡스, 다음 주에 재계약 교섭 재개

M.Salgado 2007.01.04 08:21 조회 1,559 추천 1
마르카에 07년 1월 3일 오후 5시 23분에 올라온 기사입니다.
당연히 번역실력이 딸리므로 간추립니다.  나머지는 엘리엇이나 맥옹에게 맡깁시다.
http://translate.google.com/translate?u=http%3A%2F%2Fmarca.com&langpair=es%7Cen&hl=ko&ie=UTF-8&oe=UTF-8&prev=%2Flanguage_tools


벡스가 다음주에 재계약 교섭을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베컴은 이미 50대 50의 재계약서류를 거부한 바 있고, 베컴의 대변인 올리베이라씨는 BBC에 다음 주에 다시 재계약에 대해 얘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컴의 대변인은 '초상권이나 주급도 중요하긴하다. 허나 그것만이 재계약을 거부한 이유는 아니다'며 근 몇달동안 재계약이 실패한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올리베이라씨는 '베컴은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비중있는 위상과 어느정도의 출장시간을 보장받기를 원한다.  그리고 이번 계약이 그의 축구인생 중 마지막으로 중요한 계약이 될지도 모른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
중간에 빼먹은거 많음;;; 특히 마지막문장;
자기가 남고 싶어한다면 계약기간이 끝나가건 어쩌건 알아서 재계약을 하겠죠.
믿고 기다려봅시다.
간만에 번역, 쉽지않음.
(요즘 레매 뉴스 일손이 딸립니다.  도와주실 분을 찾고있어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Becks의 미래 그리고 마드리드의 미래 arrow_downward 1월 3일 훈련 : \"카펠로의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