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레길론 놓고 고민 중인 구단 ‘임대 or 판매’

토티 2020.09.03 17:02 조회 2,910

마르카(MARCA)는 구단이 세르히오 레길론(23)의 거취를 놓고 고민에 빠졌다고 전했다. 세비야에서의 UEFA 유로파리그 우승 및 스페인 국가대표 승선 등 지난 1년간 가파른 성장을 이룬 레길론을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해 내부에서도 의견이 갈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에는 2,500만 유로를 책정해 판매하는 쪽에 무게가 실렸다. 레길론 역시 세계적으로 저명한 키아 주라브키안을 에이전트로 고용하고 이적할 채비를 갖췄다. 이어 많은 팀들이 관심을 보이는 상황에서 구단은 선뜻 결단을 못내리고 있다.

내부 일각에서는 레길론의 미래를 좀 더 붙잡아둬야 한다고 주장하며 판매가 아닌 재임대를 요구한다. 향후 몇 년 안에 자리가 불안해질 수 있는 마르셀루 때문이다. 하지만 한편으론 마르셀루가 구단을 떠날 생각이 없고, 지단 감독 또한 굳건한 신뢰를 보내고 있다는 점에서 비현실적이라는 지적이다. 또 라울 감독의 지도를 받고 있는 유소년 미겔 구티에레스의 재능에 구단이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현재 잉글랜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과 이탈리아 팀들이 관심을 보였으며 재임대시에는 세비야가 유력 행선지로 꼽혔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Official] 브라힘 디아스, AC 밀란 임대 arrow_downward 베일 “이적하려 했는데 막은 건 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