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Goal.com> 페레즈, \"팬들이 룩셈부르고 해임에 한 몫했다.\"

Elliot Lee 2005.12.09 11:26 조회 6,703
레알 마드리드의 구단주 플로렌티노 페레즈는 자신과 룩셈부르고 전 감독간에 있었던 일의 내용을 밝혔다. 그리고 서포터들의 룩셈부르고 감독에 해임을 결정하라고 한 요구에 실망했다.

베르나베우의 구단주는 만약 팬들이 감독의 교체에 대해 원성을 높이지 않았다면 그는 자신의 지난 2년 반 동안의 5번째 감독인 룩셈부르고를 저 번주 주말에 해임시키지 않았을 것이라고 했다.

그는 지금 두바이에서 아랍 에미레이트의 클럽 알 자리하에 게스트로 초청되어 있다

&nbsp;&nbsp;&nbsp;&nbsp; “룩시는 자신의 일을 잘 처리했습니다, 그렇지만 팬들은 결과를 원하고 있습니다.”

여러 많은 구단에 연관 된 풍문들에 시달리고 있는 그는 레알 마드리드가 구단의 후임 감독으로 선정할거라고 풍문이 돌고 있는 유벤투스의 파비오 카펠로와 아무런 연결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바이에른의 미카엘 발락과 이미 구두로 협의를 보았고 발락이 현 소속팀이 바이에른에서의 계약이 끝나는 즉시 베르나베우로 온다는 소문에 부인을 하였디.

&nbsp;&nbsp;&nbsp;&nbsp; “우리는 발락과 아직 접촉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아직 바이에른과의 계약했기 때문이고 그동안 우리는 그와 비밀스러운 아무런 접촉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로베르토 카를로스가 이번 이적시장에 알 자리하에 임대된다는 소문에 또한 응답을 했다.

&nbsp;&nbsp;&nbsp;&nbsp; “우리는 그가 여기에 우리와 함께 있는 것을 원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Mundial] 스페인, 월드컵에서 우크라이나·튀니지·사우디와 H조 arrow_downward <Goal.com> 룩셈부르고의 쓰라린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