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주 정책 계속…솔레르에 관심

마르카(MARCA)는 레알 마드리드가 에스파뇰의 신성인 케네스 솔레르(18)를 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로스 블랑코스는 헤이니에르와 우고 바예호를 영입하면서 젊은 선수들에게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마드리드는 에스파뇰의 왼쪽 윙포워드인 솔레르를 영입하려 하고 있으며, 그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U-19 경기에 스카우트를 보냈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카우트들은 솔레르의 전방 어디서든 뛸 수 있는 유틸리티성, 스피드, 마무리, 세트피스 능력을 주목했다.
댓글 7
-
San Iker 2020.01.25유망주를 영입하더라도 좀 골고루 영입해야지 2선 자원만 모조리 영입해서 그 자원들 어떻게 활용하려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거 예전 첼시가 유망주들만 왕창 사놓고 제대로 활용도 못했다가 그 자원들 타 구단에 보내서 대박난 살라나 데브라이너 같은 사례가 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이렇게 싹 긁어모은다한들 제대로 써먹을 선수가 있긴 하려나 싶습니다.
지금도 비니시우스나 호드리구 같은 선수들 그 이전에 데려왔었던 이스코부터 해서 아센시오 까지 2선자원들 성공시킨 사례가 거의 없는 편인데 말이죠. 차라리 이스코 정도면 그나마 성공했다고는 볼 수 있는데 그 외에 선수들 중 팀의 중추 자원으로서 활용한 사례가 아직도 없는 거 보면 참 답답합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외데고르 2020.01.25*@San Iker 아직 이적료가 안나왔는데 최근에 데려온 알베르토 소로, 우고 바예호 같은 영입이면 카스티야가 영입하는 선수랑 비슷한 가격이라 1군 근처에만 가도 대박이라고 보는거겠죠.
임대 엄청 돌다가 잊혀지거나 어디서든 가능성 보여주면 프리시즌에 기량확인해보고 되팔렘하거나 로테로 시작해보는 그런 식일거라고 봅니다.
아센시오 외데고르 브라힘 호드리구 비니시우스 헤이니에르처럼 일군기용을 전제로 깔고 그만한 투자를 하는 영입과는 다를거에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Name 2020.01.25@외데고르 카세미루같은 케이스네요 ㄷㄷ
-
Ruud Moon 2020.01.25딜레마인 상황인거 같습니다. 어느정도 터진 선수들은 확 터질것을 확신할 수 없음에도 기본 100M은 줘야 하는 시장 상황에서, 완전히 탑급 선수들은 이제 팀을 잘 옮기지 않는 상황이고... 그러니 자연스레 그보다 더 어린 유망주에 눈이 가는거 같네요. 복권이 긁힐지 안긁힐지 모르는 것에 배팅하는 느낌이랄까요.
-
IscoAlarcón 2020.01.25발렌시아 카를로스 솔레르 말하는줄 알고 들어왔는데 다른 선수군요
-
콩깍지♥ 2020.01.26애매허네
-
효녀얌실 2020.01.26구단정책은 명확하군요 성과를 떠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