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멘디, 지단에게 마르셀로 대체자가 되고 싶다고 어필

Elliot Lee 2019.06.04 11:42 조회 2,408 추천 1
스페인의 ABC와 AS 그리고 MARCA가 올림피크 리옹 페를랑 멘디를 레알 마드리드가 영입할 것이라고 보도하였다. 

ABC는 멘디가 지단과 이야기를 했고 지단에게 자신이 마르셀로의 대체자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물어봤다고 보도했다. 지단은 두 선수를 경쟁시키면서 마르셀루 이후에 멘디를 대체자로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멘디가 적극적으로 지단에게 접촉한 이유는 그가 유로 2020에서 프랑스 국가대표에 승선하기를 원하며 이를 위해서 자신이 큰 구단에서 주역을 맡아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단 또한 그가 마르셀로와 경쟁을 하게 될 것이고 레길론은 임대를 갈 것이라고 했다. 지단은 22명의 선수단에서 젊은과 경험의 조합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고 2017년 토튼햄 원정때와 같이 부상선수들이 고질적으로 출전불가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을 다시는 경험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멘디는 왼쪽 사이드백이지만 양쪽 발을 잘 사용하며 창조적인 공격과 드리블링등을 가지고 있고 공격수들과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지단은 미래를 위해 그의 영입에 대해 고려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마르셀루에게 있어서는 상당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단은 마르셀루에게 다른 구단의 제의를 고려하지 말고 자신과 함께 있자고 하였다. 호날두가 있느느 유벤투스와 여러 잉글랜드 구단으로부터 이적제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는 조만간 레알 마드리드가 멘디의 영입을 성사시킬 것이라고 했다. 리옹은 그의 몸값으로 60M 유로를 원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는 절충으로 55M 유로정도에 그의 이적료를 결정시킬 것으로 보인다. 멘디와의 계약은 2025년까지일 것으로 예상된다. ABC는 빠르면 그가 이번주 토요일 마드리드로 이적하게 될 것이라고 보도하였다.

마르카는 파리에 있는 레알 마드리드 의료진에 의해 이미 멘디가 메디컬테스트를 몇 시간 뒤에 할 예정이라고 했다. 리옹의 신임 스포츠부장인 주니뉴 페르남부카누가 멘디 방출에 승인을 하였다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아자르, 이적료 협상만 남아, 다음주중 영입발표예상 arrow_downward [Cantera] 레예스 아들,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