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아자르 입단 초임박… 메디컬 테스트 준비 外

토티 2019.06.01 01:35 조회 2,754 추천 2

영입 발표 성명문 확인
메디컬 테스트용 전용기 대기

에덴 아자르(28)의 레알 마드리드 입성이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저명한 벨기에 매체 HLN은 아자르 이적을 위한 공식적 절차가 모든 준비를 마쳤고, 일정 등 세부사항만 정리되면 대형 이적이 공식화 될 것이라 전했다.

우선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성명문 페이지 초안을 자신들이 확인했다고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 CF와 첼시 FC는 아자르 이적 합의에 도달했고 5년 계약을 체결한다”. 남은 건 입단식을 비롯한 공식 행사 일정으로, 예정은 오는 월요일(3일)이었지만 비공식적으로 아직 조율되지 않은 부분이 있어 벨기에 A매치가 끝나는 12일 이후에 확정될 거라 덧붙였다.

메디컬 테스트도 최대한 신속히 끝내고자 전용기를 준비해두었다. 아내와 세 아들이 묵을 마드리드 호텔 Gran Meliá Palacio de los Duques에 이번 주말 예약을 잡아두려했으나, 역시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 취소되었다.

양 구단 협상은 아직 입장차가 있지만 이적에는 지장이 없다. 구단이 첼시의 요구치인 1억 3,000만 유로에 한발짝 다가서는 금액으로 올리면서 막판 박차를 가했고 오랜 줄다리기 협상이 마침내 출구를 향해 가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Official] 오스카르, 레가네스 재임대 arrow_downward [Official] 라모스 입장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