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시싱유: 레알 마드리드와 5년 계약에 싸인했다

MacCa 2005.11.17 22:57 조회 7,414
이탈리아 이중 국적을 취득한 상 파울루 소속의 브라질 대표 오른쪽 사이드 백인 시세로 주앙 데 세자레 '시싱유'가 레알 마드리드 입단을 위한 5년 계약에 싸인했음을 공개했다. (입단은 이적 시장이 열리는 2006년 1월에 예정되어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5년 계약에 싸인했다. 내 희망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브라질에서 그랬던 것처럼 스페인에서도 칭찬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탈리아를 방문한 시싱유는 이중 국적 취득을 위해 자신의 에이전트인 페르난도 베네디니와 이탈리아 출신의 변호사 지오반나 키폴레티를 동반해 포텐자 피체나에 위치한 시청을 방문했다.

이후 시싱유는 자신의 고조모가 이탈리아 아부르쪼 출신임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이중 국적을 신청, 결국 취득에 성공했다.

"이중 국적을 취득하게 도와준 이탈리아에 감탄하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탈리아에 내 조상이 있었다는 것을 알지 못했고, 이중 국적 취득에 대한 것도 모르고 있었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준 나의 변호사와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축구와 관련된 질문에서 시싱유는 같은 브라질 출신의 호나우두와 호나우딩유(바르셀로나)를 최고의 선수로 꼽았고, 파올로 말디니(AC 밀란)에 대한 칭찬도 덧붙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11월 17일 훈련 소식: C팀과 연습 경기 실시 arrow_downward [Selección] 스페인 월드컵 진출, 우루과이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