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데 용 영입전 참전

gutti 2018.11.20 20:24 조회 3,195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다음 시즌 팀의 리빌딩을 위해 네덜란드의 프렝키 데 용을 영입하고자 한다. 지난 금요일 네이션스 리그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경기에 선발출장한 데용을 보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의 스카우터가 직접 경기를 관전했다.

아약스의 미드필더인 데 용은 이미 바르셀로나의 타겟이며 그들은 지난 여름 그에게 계약을 제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텔레그라프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는 아약스에게 데 용 영입을 위해 8천만 유로의 이적료를 제시할 수 있다고 한다.

루카 모드리치는 지난 9월 9일 33세가 되었고 마드리드는 그의 대체자를 찾을 시기라고 생각한다. 데용은 그 후보들 중에 가장 우선순위에 있다. 그는 이미 높은 수준에 있으며 다재다능함을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그는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 심지어 중앙 수비수로도 뛸 수 있다. 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로날드 쿠만이 이끄는 네덜란드 대표팀의 핵심 선수가 되었다. 

데용은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는 미드필더 중 하나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제외하고도 PSG, 맨체스터 시티, 바이에른과 토트넘도 그를 주시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전력 외’ 요렌테, 1월 방출 기실 확정 arrow_downward 솔라리, 이스코, 나바스, 아센시오 출전 시간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