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현실적 공격수 영입: 베르너, 호드리구, 이카르디?

Elliot Lee 2018.08.17 16:14 조회 2,943
Timo Werner, Rodrigo e Icardi son los nueve que están a tiro

어제 있었던 UEFA 슈퍼컵에서 패배를 당하며 오랜만에 슈퍼컵 무관이라는 기록을 세운 레알 마드리드가 공격수 보강을 할 수 있다고 스페인의 아스(AS)와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훌렌 로페테기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유벤투스 행으로 팀의 주 득점원이 전력이탈을 함에 따라 NO.9 공격수의 보강을 요청하였고 구단은 이에 대해서 '합리적 가격'에만 영입을 추진할 것이라고 언론은 보도한 바 있다. 구단이 설정하고 있는 이 '합리적 가격'은 티보 쿠르투아 영입이 그 기준으로 알려져있다.

지난 시즌부터 이번 여름까지 레알 마드리드와 연결된 음바페, 레반도프스키, 케인, 카바니등의 이름이 다시 거론 되고 있지만 그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파리 생제르맹은 올 여름 음바페와 네이마르의 이탈이 없을 것이라고 거의 확신하고 있지만 과거 네이마르가 보여준 행동으로 인해 약간의 불안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위의 선수들의 영입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이 두 언론의 예측이다.


베르너: 독일의 촉망받던 신성, 월드컵 부진 
가장 현실성 있는 타겟으로는 베르너, 호드리고, 그리고 이카르디의 이름을 아스와 마르카는 거론하였다. 티모 베르너 같은 경우 라이프치히에 어린 나이와 소속 구단이 이 라히프치히라는 점에서 영입이 가장 현실적으로 가능해보인다. 클로제 이후로 독일의 차세대 공격수로 손꼽히던 베르너는 지난 월드컵에서 매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호드리구: 로페테기가 선호할듯, 가격이 문제
브라질 태생의 스페인 국적자인 호드리구는 레알 마드리드 유스팀과 카스티야에서 있었으며 포르투갈과 잉글랜드 리그를 경험하였다. 호드리구는 로페테기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선수이긴 하지만 소속 구단이 발렌시아라는 점이 영입추진에 걸림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그의 바이아웃은 120M 유로이지만 발렌시아는 그의 몸값으로 80M 유로를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이카르디: 득점원, 이적시장종료와 인테르와의 관계가 문제
인테르의 이카르디같은 경우 득점형 선수로 레알 마드리드가 가장 원하고 있는 NO.9에 가까운 선수이다. 이미 여러 번 이카르디 영입설이 돌았던 바 있다. 문제는 이탈리아 이적시장이 현지시간으로 이번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마감한다는 것이다. 아무런 대책없이 팀의 주 득점원을 인테르가 내보낼 확률은 매우 희박해보이며 최근 루카 모드리치 건으로 레알 마드리드가 인테르를 고소하려고 하는 움직임을 보이며 확률이 가장 적은 영입타켓으로 간주된다.

최근 아스의 설문조사에 의하면, 10명중 9명의 팬들이 공격수 영입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헤타페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라울, 지도자 생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