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과르디올라, 이스코를 노리고 있어

Elliot Lee 2018.05.25 17:37 조회 2,556 추천 2
Pep Guardiola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가 레알 마드리드의 이스코을 원하고 있다고 스페인의 엘문도 데포르티보(MUNDO DEPORTIVO)가 보도하였다. 엘 문도 데포르티보는 이스코가 아직도 구단으로부터 중요한 선수로서의 대접을 받고 있지 못하다는 점에 실망하고 있다고 하였다.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노리는 맨체스터 시티에게 이스코는 전술적 활용도가 높은 선수이며 또 펩 과르디올라의 축구를 이해할 수 있는 선수로 간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맨체스터 시티는 10M 유로의 연봉에 각종 성과급을 포함하여 총 11.5M 유로에 준하거나 혹은 그 이상의 계약을 이스코에게 약속 할 수 있다고 한다. 

지난 3월, 엘 문도 데포르티보는 더 선(THE SUN)의 기사를 인용해 과르디올라가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주요 영입대상으로 설정했다는 보도를 내보낸 적이 있다. 또한, 마르코 아센시오와 루카스 바스케스로 인해서 이스코의 자리가 안전하지 않다고 하기도 하였다. 당시 더 선은 과르디올라가 이스코를 위해 85M 유로를 준비했다고 했다. 

이스코와 마드리드의 계약은 2022년까지이며 바이아웃 조항은 700M 유로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지단: 챔피언스리그 결승 기자회견 arrow_downward 아센시오, 150M 유로의 이적제의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