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페레스, 호날두의 이적을 허락

gutti 2018.01.16 20:44 조회 3,882 추천 6
Récord: Florentino Pérez le dice a Jorge Mendes, agente de Cristiano ronaldo, que le presente las ofertas que tiene por el jugador portugués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호날두의 에이전트 조르제 멘데스에게 그에 대한 오퍼들을 검토하고 그의 이적 작업을 협상할 것을 제안했다고 포르투갈 일간지 레코드(Record)가 전했다.

호날두가 가장 원하는 행선지는 그가 2003년부터 2009년까지 뛰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그는 그곳에서 9천6백만유로의 이적료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그러나 맨체스터는 그의 이적에 대해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이제 그는 33세가 되며 연봉으로는 세후 5천만 유로를 원한다고 알려졌으며 이적료 역시 1억유로가 들 것이기 때문이다. 레코드에 의하면 페레스는 호날두의 이적료의 하한선을 두지 않고 멘데스에게 이적 협상을 진행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의 이적을 공개적으로 선언하더라도 오퍼가 없지는 않을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호날두의 복귀를 여러각도로 모색해왔으며 파리생제르멩은 그를 오랫동안 원했었다.

스페인 일간지 아스에 의하면 호날두는 현재 자신이 속았다는 생각에 매우 우울하다고 한다. 그는 지난 시즌 팀의 12번째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끌었으며 페레스로부터 재계약을 약속받았으나 이는 아직까지 지켜지지 않았다. 그는 지난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하고 싶지만 이는 내 의지대로 되는것이 아니며 내가 클럽을 운영하지 않는다" 라고 말한 바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0

arrow_upward 호날두의 재계약, 찬성 혹은 반대 arrow_downward 뢰브, 지단의 후임으로 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