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지단, 경기 후 인터뷰

gutti 2017.10.15 18:10 조회 2,293 추천 1

라모스
“경기 당일 아침 구토를 했으나 열은 없었다. 경기에 뛸 수 있었다.”

만족
“필요한 강도로 좋은 시작을 했다. 찬스를 만들고 득점에 성공했다. 그리고 15분동안 우리는 다소 늘어진 모습을 보였다. 교체로 들어간 이스코가 결승골을 도운 것이 주효했다. 완벽하진 않았지만 중요한 경기를 이겼다.”

호날두
“그가 첫 득점을 기록했다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어떻게 나아갈지 보면 될 것이다. 또한 벤제마의 득점에도 기쁘며 마르셀루와 테오라는 풀백이 있다는 것도 만족스럽다. 다들 잘 회복하길 바란다.”

고전
“경기는 90분이며 우리는 언제든 득점할 수 있다. 후반 시작 10분까지 우리는 고전했으나 이스코가 경기를 잘 바꾸었다.”

기록과 로테이션
“많은 선수들이 국가대표 경기를 위해 차출되었고 남은 선수들은 열심히 훈련했다. 나는 이들이 모두 필요하다. 90분 중에서 10분 정도 우리는 힘든 순간을 맞이했지만 이는 자주 있는 일이다. 앞으로의 6경기 동안 부상자를 포함해 누가 경기에 뛸 지 판단할 것이다.”

이스코의 필요성
“모든 선수들이 필요하다. 그들은 기회가 있을 때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그들의 개성이 차이를 만든다.”

하키미
“공격적으로 많은 재능이 있다. 신체 능력이 좋아 왕성하게 움직일 수 있다. 요긴한 선수이다.”

마르코스 요렌테
“그는 매우 진지하게 경기에 임한다. 팀을 위해 수비적인 밸런스를 잡는데 노력했다. 그와 하키미의 경기력에 만족한다.”

100번째 경기
“아무것도 바뀐 것은 없다. 나는 그대로이다. 100번째 경기를 승리하고 싶다. 좋은 기록이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모드리치, 전략적 로테이션의 주인공 arrow_downward 헤타페전 소집 명단